티스토리 뷰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폼(클렌징폼) 솔직후기



오늘은 얼마전 구매해서 열심히 사용중인 이니스프리의 '화산송이 모공 폼(클렌징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이니스프리를 이용하지 않았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쿠폰이 문자로 날라오더라구요.ㅋㅋ


(만원 이상 사면 5000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이었어요!)


뭘 살까 하다가.. 전부터 궁금했었던 '화산송이 모공 폼'과 함께 몇 가지 제품들을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일단 화산송이 클렌징폼부터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화산송이 클렌징폼은 이렇게 생겼어요. ▼


화산송이를 표현한 듯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패키지입니다.


영어 이름은 'jeju volcanic poer cleansing foam'이라고 되어 있네요.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폼은,


제주 화산송이가 들어있어 강력하게 피지를 흡착하여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말그대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 주는 플렌징 폼 제품!








제주 화산송이는 제주도에서 화산이 폭발할 때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성분이라고 해요.


강력한 피지, 노폐물 흡착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마개 부분은 이렇게 스티커로 한번 더 덧붙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마개 부분을 열면, 이렇게 한번 더 밀봉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밀봉 처리가 잘 되어 있는 제품들이 좀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내용물을 손등에 조금 덜어보았습니다.


사진상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조그만 알갱이 같은 것들이 함께 들어 있어요.


요게 바로 모공 클렌징과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는 화산송이 캡슐이라고 해요.




화산송이 알갱이는 거품을 내기 위해 문지르다 보면 녹아서 풀어지기 때문에,


크게 피부에 자극이 되거나 그러진 않아요.


거품 샷(?)은 따로 찍지 못했는데요, 거품은 잘 나는 편이었어요.


전 그냥 손으로만 거품을 내는 편인데, 거품망 등을 함께 사용한다면 아마 엄청 풍부한 거품이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향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다소 진한 편인 듯 하나,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굉장히 개운한 느낌이고 피지도 잘 제거해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씻어낸 뒤에는 적당히 뽀득한 느낌이 들면서 크게 건조하지도 않더라구요.

(단, 이건 여름이라 이렇게 느끼는 걸수도 있어요. 겨울에 사용하면 또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무난무난하게 데일리로 사용하기 괜찮은 클렌징폼인것 같습니다. :)


가격은.. 그냥 사면 조금 비싼 감이 있고, 세일할때 사는게 무조건 이득인 것 같고요.^^


다음에 세일할 때 몇개 더 쟁여두고 사용해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