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 먹어본 솔직 후기


오늘은 얼마전 맛본 피자헛의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 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사실 평소에 즐겨먹는 피자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피자인데요,


피자헛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하길래 어떤 맛일지 궁금해 먹어보게 되었어요.


마침 세일 이벤트를 하고 있기도 했구요.


(지금도 피자헛에서 피자 할인 행사 중이에요~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 말고 다른 피자들도 세일을 하는 듯 합니다)


방문포장은 40% 할인, 배달은 30% 할인이더라구요.


방문포장이 할인율이 더 좋긴 하지만, 집에서 멀기도 하고 찾아가려면 시간도 들고 차비도 들고 하니... 그냥 배달로 주문했어요.^^







시간에 맞춰 배달되어온 따끈따끈한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
















피클과 그뤼에르 퐁듀소스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원래 가격은 35,900원이지만 30프로 할인받아서 25,130원에 결제!! (그냥 먹기에는 너무 비싸요ㅜㅜ)















피자헛의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는 이런 모습입니다. :)


함께 오는 그뤼에르 퐁듀소스를 찍어먹어도 되고, 부어먹어도 된다고 해요.
















도우 부분이 하나씩 잘 떼어지게끔 되어 있어요.ㅎㅎ 안에는 고구마 무스 같은게 들어 있구요.
















개인적으로 토핑은 조금 아쉬운 편이었어요.ㅜㅜ


야채를 조금만 더 풍성하게 올렸으면.. 하는 바람이 ㅋㅋ (새우도!!)
















요게 바로 그뤼에르 퐁듀소스!


그뤼에르 치즈가 많이 들어있을것 같지만.. 0.9%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나중에 피자를 함께 찍어먹으니 나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한조각을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괜찮았어요!! 특유의 맛이 나는 소스가 들어간것 같았는데 완전 제 취향이었네요.
















탱글탱글한 새우가 함께 있어 더욱 맛있더라구요. 새우가 좀 적은 감이 있긴 했지만요 ㅎㅎ
















도우 부분은 이렇게 하나씩 똑똑 떼어먹을 수 있습니다.


안에는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특별한 맛이라기보다는 그냥 맛있는 빵 먹는 느낌이었어요.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는 토핑만 조금 더 풍성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할인 기간이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못 드셔본 분들은 할인 기간을 이용해서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