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라 맛집 추천 : 딤타오 청라점 다녀온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다녀온 딤타오 청라점에 대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딤타오 청라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된 나름 신상(?) 청라 맛집인데요,

 

홍콩식 딤섬 요리를 선보이는 곳으로 원래 본점은 부산 쪽에 있다고 해요.

 

부산 해운대구 쪽에 본점이 있고, 부산 서면에 서면점이 하나 더 있다고 하니 청라점은 두 번째 지점인 셈이겠네요.ㅎㅎ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은 지는 꽤 되었는데, 가봐야지 하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해요. 전 비교적 사람이 적은 시간대인 평일 점심시간을 살짝 지나친 시간에 방문했어요.

 

 

 

딤타오는 청라 리버사이드 크루즈몰 지하 1층 수변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같은 건물의 더 노벰버 카페도 나름 유명!!)

 

 

 

[청라 맛집 추천! 딤타오 청라점]

* 주소 :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리버사이드 크루즈몰 B1 수변상가

* 영업시간 : 11:30~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라스트 오더 14:30, 20:00)

* 매주 월요일 휴무

 

 

 

 

배달이 된다면 일찌감치 배달로 맛을 봤을 텐데, 음식 맛 변질의 우려로 배달은 따로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내부는 새로 생긴 레스토랑답게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가게 안쪽에 독립된 공간도 있었는데 어느정도 인원수가 되어야 앉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ㅜㅜ

 

전 3명이서 방문했기에 다음 기회를 노리는걸로...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편리하게도 터치스크린을 통해 주문을 하는 방식이더라고요.

 

딤섬, 창펀, 요리, 주류, 음료 등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어 메뉴들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완탕면 1, 매운 완탕면 1, 가지튀김 1, 부추 새우교자 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물컵과 수저, 개인접시가 제공되었고 오이피클도 함께 나오더라고요.

 

 

 

 

 

 

 

 

 

깔끔하니 참 괜찮았던 오이피클. 참고로 최초 1회만 서비스로 제공되고, 그 이후에는 유료로 추가 주문을 해야한다고 해요.ㅎㅎ

 

 

 

 

 

 

 

 

 

 

조금 기다리니 음식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아래 사진은 부추 새우교자(7,500원).

 

따로 찍어먹는 소스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딤섬은 고유의 맛으로 즐기면 되고 소룡포에만 소스가 제공된다고 해요.

 

 

 

 

 

 

 

 

 

겉부분의 피 부분은 쫀득한 편이고 부추 향과 새우 향의 조화가 좋습니다.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 맛도 엄청 자극적이거나 한 건 아니지만 담백하면서 고소하니 괜찮고요.

 

한 판에 3개밖에 안 나와서 양이 너무 적은 것 아닌가!! 했는데, 하나하나가 꽤 묵직한 느낌이라 뭐.. 괜찮았어요.ㅋㅋ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함께 주문했던 가지튀김(8,000원).

 

원래는 3조각이 나오는데 가지 크기가 작아서 4조각을 주셨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살짝 바삭한 듯하면서도 안은 촉촉한, 약간의 독특한 식감의 가지튀김이었어요. :)

 

겉에 뿌려진 소스도 맛있고.. 암튼 묘하게 맛있더라고요.ㅎㅎ 원래 가지를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역시 튀기니 맛있구나 싶네요.ㅋㅋ

 

가지 내부에 새우까지 들어 있어서 더더욱 맛이 좋습니다.ㅎㅎ

 

 

 

 

 

 

 

 

 

완탕면(각 9,000원) 역시 엄청 기대했던 메뉴들 중 하나였어요.

 

예전에 홍콩 여행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ㅎㅎ 

 

먼저 매운 완탕면입니다. 딱 보기에도 얼큰해 보이는 국물에 청경채, 완탕, 면이 함께 들어가 있어요.

 

 

 

 

 

 

 

 

 

예상했던 것 보다는 꽤나 맵더라고요. 매우면 얼마나 맵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꽤 매운 느낌..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다소 맵게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

 

 

 

 

 

 

 

 

 

그리고 요건 일반 완탕면이에요. 매운 완탕면에 비해 현지에서 먹었던 것과 흡사한 느낌입니다.

 

새우 향이 나는 고소한 국물과 함께 면을 호로록 먹어주니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ㅎㅎ

 

 

 

 

 

 

 

 

 

단, 조금 아쉬웠던 점은 요 면발이에요!

 

현지에서 먹었던 것과는 느낌이 많이 다르더라고요. 원래 면발이 좀 꼬돌하면서 힘이 있는 느낌이었는데

 

딤타오 완탕면의 면발은 평볌한 중화면의 느낌이랄까요?

 

 

 

 

 

 

 

 

 

완탕면 안에 들어있던 완탕은 정말 맛이 좋더라고요.

 

탱글탱글하면서도 새우의 식감와 고소함까지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잘 만든 완탕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번에는 면이 들어있지 않은 일반 완탕을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맛이 참 괜찮았던 딤타오 청라점! 왜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맛을 잘 살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해외여행도 마음대로 가지 못하는 요즘, 이국적인 느낌을 내기에도 충분하고요.^^

 

간만에 홍콩 현지에 놀러온 느낌도 나고 참 좋았습니다.ㅎㅎ

 

참고로 완탕면의 경우 현지 스타일의 꼬독꼬독한? 식감을 기대하셨다면 약간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면 자체는 괜찮으니 안심하고 주문하셔도 될듯 합니다.^^

 

전 누가 청라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딤타오 청라점 적극적으로 추천할 것 같아요.ㅋㅋㅋ

 

가격은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홍콩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