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디스 노블 커피 믹스 (noble) 먹어본 후기!


오늘은 얼마전 먹어본 후디스 노블 커피 믹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처음에 후디스에서 커피믹스가 나왔다길래 좀 의아했어요.ㅎㅎ


원래 분유 브랜드로 워낙 잘 알려져있는 회사이다보니..^^;


그런데 그냥 일반 커피믹스와는 조금 차별화된 제품이더라구요. 조금 더 건강을 생각한 그런 믹스커피라고나 할까요?




인터넷으로 구매한 후디스 노블 커피 믹스.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총 100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상자 아래쪽의 입구를 뜯으면 커피믹스를 편리하게 꺼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노블 커피믹스는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하면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지나 보네요. 폴리페놀 함유량을 160mg 업 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가체프 코케 스페셜티 원두 블렌딩으로 깊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고,


크리머로 식물성 경화유지가 아닌 코코넛 오일과 1A등급 우유를 사용했다고 해요.











항산화에 좋은 폴리페놀 함량을 높였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


매일 먹는 커피 믹스인데.. 이왕이면 건강을 생각한 제품으로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게 함정..ㅜㅜ)











원재료명 전성분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이제 노블 커피믹스를 개봉해 마셔볼 차례입니다.


맛이 다른 커피믹스들과 비교했을 때 과연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컵에다 부어본 모습. 가루 형태 자체는 다른 커피믹스들과는 별 차이 없는것 같아요~


끝부분으로 설탕 조절도 가능합니다.


전 물론 설탕까지 남김없이!! 다 넣는 편이랍니다.ㅋㅋ












커피믹스 물 양은 뜨거운물을 약 100ml정도 부으면 된다고 해요.


뜨거운 물을 붓고 잘 저어주기만 하면 끝!


완성된 노블 커피 믹스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의외로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고소하면서 달달한데, 뒷맛이 깔끔합니다. :)


코코넛오일을 사용해서인지 미세하게 코코넛의 향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코코넛 향이 강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의식하지 않으면 못 느낄 정도?)


기존 커피믹스 드시던 분들에게도 크게 거부감없는 맛이에요.


매일 커피믹스 한두잔씩 마시면서 건강에 대한 약간의 죄책감 같은게 있었는데,


노블 커피믹스를 마시면 조금이나마 마음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저희 어머니도 커피믹스 참 좋아하시는데, 건강을 생각해서 당분간은 이걸로 바꾸려구요. :)


궁금하셨던 분들은 생각보다 맛 괜찮으니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