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차 추천, 트와이닝(TWININGS) 허니부쉬, 만다린 & 오렌지 티

 

평소에 차 마시는 걸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커피부터 녹차, 허브티 등등 가리지 않고 이것저것 다 마시는(?) 편인데요,

 

워낙 차 마시는걸 좋아하다보니 자주 이용하는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에서도 가끔 허브티, 커피류를 구매하곤 한답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허브 차 추천제품은 바로 티 브랜드 트와이닝(TWININGS)의 허니부쉬, 만다린 & 오렌지 허브차입니다.

 

저녁 시간대에 마실 카페인 없는 허브티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제품인데요,

 

상큼한 오렌지 향이 넘넘 좋을 것 같았고 상품평도 괜찮길래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답니다.ㅎㅎ

 

그런데 정말 잘 샀다 싶어요. 정말 향기롭고 맛있거든요!!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트와이닝(TWININGS)의 허니부쉬, 만다린 & 오렌지 허브차입니다.

 

100% 천연 재료로만 만들어진 제품이고, 카페인이 없어 늦은 저녁 시간대에 마시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원재료명을 보면 허니부쉬, 천연 오렌지와 만다린 향, 그리고 다른 천연 향들이 들어갔다고 해요.

 

주 재료는 허니부쉬이고 여기에 오렌지 계열의 천연 향이 첨가되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사실 허니부쉬가 말로만 들었지 어떤 허브인지 잘 몰랐는데, 찾아보니 나름 몸에 좋은 허브이더라구요.ㅎㅎ

 

헤스페리딘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 활성산소 억제,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 방지 등 효능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피부 건강을 위해 일부러 챙겨 드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칼슘, 마그네슘, 철분도 풍부하고 불면증에도 좋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저도 평소에 불면증이 좀 있는 편인데 이 허니부쉬 차를 마신 날에는 기분 탓인지는 몰라도 잠이 잘 오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참고로 오렌지 향을 맡는 것도 불면증에 좋다고 해요~)

 

 

 

 

 

 

 

 

박스 한쪽에는 먹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 3~5분간 우린 뒤 마셔도 좋고, 아이스티로도 마실 수 있다고 하네요.

 

상큼한 향이 나서 아이스티로 마셔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티백은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 :)

 

 

 

 

 

 

 

 

 

티백을 꺼내본 모습. 포장을 뜯자마자 상큼한 오렌지 향이 올라옵니다.ㅎㅎ

 

 

 

 

 

 

 

 

 

티백 하나를 컵에 넣어주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어요.

 

물을 얼만큼 부어주어야 하는지 몰라서 적당히 부었는데, 요정도 넣으니까 딱 좋더라구요.

 

농도는 개인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드시면 될 듯 해요.^^

 

 

 

 

 

 

 

 

 

약 4분 정도 우린 뒤의 모습이에요. 어두운 오렌지색? 느낌의 색상이네요.ㅎㅎ

 

 

 

맛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굉장히 부드러워요.

 

맛 자체는 루이보스티와 약간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쓰거나 떫지 않아서 좋고, 살짝 구수? 하면서 입안에 맴도는 오렌지 향이 정말 매력적이네요.ㅎㅎ

 

뭔가 상큼한 향이 나는 걸 마시고 싶은데 단 것은 먹기 싫을 때 마시기에 좋은 차인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10000% 입니다.ㅋㅋ

 

제가 구매한건 아래 링크 속 제품이에요. 아이허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상큼한 과일 향이 나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한박스당 총 20개의 티백이 들어있고, 가격은 4천원이 약간 넘는 가격이에요!

 

 

 

Twinings, 허브차, 허니부쉬, 만다린 & 오렌지, 카페인 무함유, 개별 포장 티백 20개, 40g(1.41oz)

 

kr.iherb.com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할인코드 자동 적용됩니다.^^

 

 

 

* 6월 아이허브 할인코드 + 세일 정보

 

- 할인코드 : NTK109

- 면역력 보충제(비타민C, D, 프로바이오틱스 등) 20% 할인 : 한국시간 6월 10일 오전 2시까지

- 콜라겐 제품 20% 할인 : 한국시간 6월 10일 오전 2시까지

- 아이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Azelique, Mild By Nature 등) 20% 할인 : 한국시간 6월 10일 오전 2시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