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세탁세제 추천, 마일드 바이 네이처(mild by nature) 무향 세탁세제

 

얼마전 우체통에 뭔가 큼직한 박스가 와 있는걸 발견했어요.

 

이게 뭐지?? 하고 봤는데 아이허브에서 온 우편물이더라구요.

 

최근에 주문한 것들은 이미 다 받은 상태이고, 추가로 주문한 것도 없는데 이상하다.. 싶어 살펴보니

 

아이허브 브랜드 제품 하나를 샘플로 보내줬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넘 반갑고 고마웠답니다.ㅎㅎ

 

아마 평소에 아이허브 제품을 많이 공유하셨던 분들은 이미 한번쯤 받으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제품 종류는 랜덤인듯 하고요.

 

제가 받은 제품은 마일드 바이 네이처(mild by nature)라는 브랜드의 무향 세탁세제였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꽤 괜찮은 것 같아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이 처음 배송되어 왔을 때의 모습이에요.

 

'감사합니다' 라는 말이 여러 나라의 언어로 적혀있는 박스..ㅋㅋㅋ

 

막 찌그러져 있어서 약간 마음이 아팠어요.ㅜㅜ

 

 

 

 

 

 

 

 

 

박스를 열어보니 아담한 사이즈의 세탁 세제가 들어 있었습니다.

 

마일드 바이 네이처(mild by nature) 라는 브랜드의 무향 세탁세제인데요, 계량을 할 필요 없이 한 알씩 넣어 사용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마일드 바이 네이처는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종이도 함께 들어있었어요.ㅎㅎ

 

대략 아이허브 리워드 프로그램에 참여해줘서 고맙고.. 아이허브 브랜드를 샘플로 받아볼 수 있는 대상으로 선정되었다는 이야기.

 

그리고 마일드 바이 네이처 세탁세제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적혀있습니다.

 

 

 

 

 

 

 

 

 

크기는 아담한 편이에요. 용량은 177g이고, 총 10회 분량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아이허브에서는 약 5500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요.

 

60회 분량 제품도 따로 판매되고 있는데, 가격은 2만원이 약간 안 되더라구요. 60회분 제품을 사는게 훨씬 저렴합니다.ㅎㅎ

 

 

 

▼ laundry detergent pods 아이허브에서 보기 (10회분)

 

Mild By Nature, 세탁 세제 포드, 무향, 10회분, 177g(0.39lbs)

 

kr.iherb.com

 

 

▼ laundry detergent pods 아이허브에서 보기 (60회분)

 

Mild By Nature, 세탁 세제 포드, 무향, 60회분, 1,077g(2.38lbs)

 

kr.iherb.com

 

=> 해당 링크로 접속 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할인코드 자동 적용됩니다!

 

 

 

 

 

 

물 건너 오는 과정에서 이리저리 치였는지.. 세제가 터져서 조금 샜더라구요.ㅜㅜ

 

 

 

 

 

 

 

 

마일드 바이 네이처(Mild by nature) 세탁세제는 미리 1회분씩 계량이 되어 뭉쳐져 있는(?) 형식의 세제로

 

사용이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원래 세탁기 돌릴 때 세제 넣느라고 무거운 세제통 들고 계량하잖아요. 그 과정에서 막 흘리기도 하구요.

 

그런데 이건 그럴 필요 없이 한 알씩 쏙쏙 넣어주면 됩니다.

 

약간 캡슐 세제랑도 비슷한 느낌인데, 이건 액상은 아니고 가루 세제를 뭉쳐놓은 제품이에요.

 

 

 

 

 

 

 

 

성분도 착한 편입니다. 전성분을 보면 

 

탄산나트륨, 과탄산소다, 소듐메타실리케이트, 코코글루코사이드, 라우릴글루코사이드,

구연산나트륨, 소듐클로라이드, 소듐코코설페이트, 소듐메타바이설파이트, 효소, 실리카

 

라고 되어 있는데, 대부분 착하고 순한 성분들이에요.


코코글루코사이드 => 천연유래 세정성분
라우릴글루코사이드 => 천연 계면활성제
소듐클로라이드 => 소금 성분
소듐코코설페이트 => 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저 한 덩어리가 1회 분량인데,

 

적거나 중간 양의 빨래에는 1알을 넣으면 되고, 많은 양의 빨래에는 2알 넣으면 된다고 해요.

 

 

 

 

 

 

 

 

 

구멍내거나 터트리지 말고 그냥 이 상태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주면 됩니다.

 

그런데 제건 일반우편으로 와서 그런지 반 정도가 다 터져서 왔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세탁만 잘 되면 되는거니까요.ㅎㅎ

 

 

 

 

 

 

 

 

소량의 빨래를 돌릴 때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빨래 물 받는 중간에 1알을 그대로 세탁조에 넣어주었어요. 세제를 따로 계량하지 않아도 되니까 진짜 편하긴 하더라구요!

 

 

 

 

 

 

 

 

 

물에 닿으니까 바로 녹기 시작하더라구요. :)

 

 

 

 

처음엔 이게 과연 잘 녹을까..? 약간 걱정도 되었는데, 다 녹긴 녹더라구요!

 

(상품 상세페이지 설명에 보면 모든 온도의 물에서 잘 녹는다고 합니다)

 

일단 결과물을 보니 세탁은 깔끔하게 잘 되는듯 합니다. :)

 

그리고 여태껏 세탁세제는 향이 있는 제품들만 써 봤지 무향 제품은 처음이라 혹시 이상한 냄새라도 나면 어쩌나 싶었는데,

 

오히려 뭔가 청결한 느낌이 나는 향만 남는 것 같아서 나름 괜찮았어요.

 

그리고 어차피 향기를 원한다면 섬유유연제를 따로 써 주면 되고요.ㅎㅎ

 

암튼 제 기준으로는 나름 만족스러운 세탁세제 제품이었어요. 무엇보다도 성분이 착해서 안심하고 쓸 수 있을것 같네요.

 

다음엔 60회분짜리로 구매해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분 착한 세탁세제 + 사용이 편리한 세탁세제 + 무향 제품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 장바구니에서 NTK109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