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화장품, idealove  아이 패치 사용해본 후기 (+ 할인코드 공유)

 

얼마전, 아이허브로부터 또 깜짝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난번에는 mild by nature 브랜드의 무향 세탁세제 제품이었는데, 이번에는 화장품 제품이 왔네요!!ㅎㅎ

 

아이디어러브(idealove) 라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의 아이 패치인데,

 

금(골드), 제비집 추출물, 콜라겐, 히알루론산, 인삼 등이 들어가 눈가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직접 사용해보고 느낌이 꽤 괜찮은것 같아서 한번 공유해보려고 해요!

 

 

먼저 아이허브 할인코드부터 공유해드리고 갈게요.ㅎ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장바구니에서 입력)

 

 


 

처음 배송되어왔을 때 모습. 이번에도 박스가 꾸깃꾸깃한 상태로 우체통에 들어 있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무료로 보내주는 선물이니까.. 감사할 뿐이죠.ㅋㅋ

 

 

 

 

 

 

 

 

 

idealove(아이디어러브) 아이 패치 제품과 해당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는 종이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제품명은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eye admire gold hydrogel eye patch)'입니다.ㅎㅎ

 

금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금이 들어간 화장품은 처음 써보네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아래 링크를 통해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할인 코드 자동 적용됩니다)

 

 

Idealove,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 패치 60개

 

kr.iherb.com

 

 

 

 

 

아이디어러브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들어 있어 효과적으로 눈가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신기한게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한국 화장품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국내애선 찾아볼 수 없고 아이허브에만 있는 것 같아요.ㅎㅎ

 

 

 

 

 

 

 

 

사용 방법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원하는 부위에 붙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붙인 뒤 20분 뒤에 떼어내면 되고요.

 

 

 

 

 

 

 

 

박스 한편에는 전성분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허브 상세페이지에 보면,

 

럭셔리 골드

제비집 추출물
프리바이오틱 글루코만난
인삼

감초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세 가지 타입의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갔다고 해요.ㅎㅎ

 

뭔가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간 것 같아 사용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박스에서 꺼내본 모습. 총 60개의 아이 패치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속뚜껑과 함께 스파츌라가 함께 들어 있었어요.

 

하나씩 꺼낼 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보자마자 아이패치 사이즈가 꽤 크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부들부들한 젤리 같은 느낌의 아이패치.

 

색상은 투명한데 은은하게 금색 펄 같은게 보이더라구요.ㅎㅎ

 

 

 

 

 

 

 

 

손등에 붙여본 모습.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꽤 괜찮더라구요.

 

에센스를 가득 품고 있어 수분감이 빵빵하게 느껴졌어요.ㅎㅎ

 

 

 

 

 

 

 

 

 

사진은 손등샷밖에 없지만.. 눈가에 붙여보니 촉촉하니 참 좋더라구요.

 

뭔가 눈가가 팽팽해지는? 느낌도 들고요.ㅋㅋㅋ

 

 

 

 

사이즈가 꽤 넉넉한 편이어서 생각보다 얼굴의 넓은 면적을(?) 케어할 수 있습니다.ㅎㅎ

 

참고로 아이디어러브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에 들어간 골드(금) 성분은,

 

항산화 및 항염 효과가 있는 성분이라고 해요.

 

그래서 피부에 주름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비집 추출물도 들어 있는데, 피부와 조직 재생을 담당하는 물질인 EGF(피부성장인자)가 풍부한 것으로 유명한 성분이죠.ㅎㅎ

 

전 지금까지 2번 정도 사용해 봤는데,

 

큰 트러블 없이 촉촉하게 케어되는 느낌이라 당분간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눈가 말고도 팔자주름 등 원하는 곳에 붙여서 사용해봐도 괜찮을것 같고요.^^

 

가격도 약 만원대로 저렴한 편이니 아이허브에서 쇼핑 자주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이용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