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토키나제 효능과 부작용 (+나토키나제 추천제품과 후기, 아이허브 7월 할인코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얼마 전부터 복용중인 나토키나제 추천제품,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lake avenue nutririon) 나토키나제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평소에 손발이 차고 혈액순환이 잘 안 되는 편이라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나토키나제 효능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나토키나제란 낫또에서 얻어지는 단백질 분해 효소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낫또의 실처럼 늘어나는, 끈적거리는 부분에 많이 들어있는 효소로 혈전용해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ㅎㅎ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후기를 살펴보니 혈행 개선에도 좋고 소화에도 좋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아이허브 7월 할인코드

ONLYAPP (아이허브 앱에서 80달러 이상 구매시 20% 할인)

NTK109 (상시 5% 할인 + 신규고객 $5 할인)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lake avenue nutririon) 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요,

 

마침 세일을 하길래 구매해 보았답니다. 아래 사진처럼 생긴 제품이에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링크로 들어가셔서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할인코드 자동 적용!)

 

 

Lake Avenue Nutrition, 나토키나아제, 단백질 분해 효소, 2,000FU, 베지 캡슐 180정

 

kr.iherb.com

 

 

 

 

# 나토키나제 효능?

 

혈액이 혈관 내에서 생긴 덩어리, 즉 "피떡"을 혈전이라고 부르는데요,

 

혈관이 막혀 혈관 질환이 생기는 것 역시 바로 이 혈전 때문이라고 합니다.

 

나토키나제가 혈전의 주성분인 '피브린'에 직접 작용을 해 혈전을 분해해준다고 해요.

 

따라서 나또키나제를 섭취함으로서 다양한 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죠.ㅎㅎ

 

나토키나제 효능을 정리해보면 혈행개선, 고혈압 예방, 뇌졸중 예방, 알츠하이머 병 개선 및 예방 등이 되겠네요.

 

또한 아직 연구가 더 진행되어야 확실한 부분이긴 하지만, 콜레스테롤, 협심증, 만성 피로 증후군, 하지정맥류, 근육 경련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lake avenue nutririon) 나토키나제는 하루 1알씩 섭취하면 되는 제품으로,

 

1알당 2,000FU의 나토키나제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가 적정량이라고 하네요)

 

 

 

 

 

 

 

 

나토키나제를 언제 먹어야 좋은지 찾아보니 주로 자기 전에 섭취하는 걸 추천하시더라구요.

 

혈전이 늦은 저녁에서 아침까지의 시간대에 생성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한번 더 실링이 되어 있네요.ㅎㅎ

 

 

 

 

 

 

 

 

 

그리고 안쪽 빈 공간은 솜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솜을 제거하고나니 내용물이 보이네요.ㅎㅎ

 

제가 구매한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Lake Avenue Nutrition) 나토키나제는

 

180캡슐짜리로 하루 1알씩 먹었을 때 6개월정도 되는 분량입니다.

 

세일가로 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는데, 저렴하고 부담없어 좋은 것 같아요.^^

 

 

 

 

 

 

 

 

알 크기는 크게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가벼워요!

 

 

 

알이 가볍다보니 물과 함께 입에 넣으면 물 위에 알이 동동 뜨는(?) 느낌인데

 

고개를 아래로 숙이면서 꿀꺽 넘기면 잘 넘어갑니다.ㅋㅋ (고개를 뒤로 젖히면 잘 안넘어가요!ㅋㅋ)

 

 

아직 복용한 기간은 얼마 되지 않아서 체감상 느껴지는 엄청난 변화는 없지만, 일단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에요.

 

어떤 영양제든 효과를 보려면 3개월 이상을 꾸준히 먹어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토키나제 부작용의 경우 일반적으로 큰 부작용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

 

단, 혈압약, 혈전용해제, 와파린 등 항응고제를 드시는 분, 심혈관질환으로 기존에 약을 복용하고 계시던 분은

 

나토키나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시는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또한 임산부, 수유부, 저혈압, 수술전후환자 등은 되도록 섭취를 피해주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일단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가 있어 재구매하게 된다면 다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혹시 구입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허브 7월 할인코드 꼭 입력하셔서 할인혜택 꼭 챙기시길 바래요. :)

 

 

▶ 아이허브 7월 할인코드
ONLYAPP (아이허브 앱에서 80달러 이상 구매시 20% 할인)
NTK109 (상시 5% 할인 + 신규고객 $5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