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수만큼 좋은 향, 사봉 핸드크림 사용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친구가 생일에 선물해줘서 사용해보게 된, 사봉 핸드크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제가 선물받은 제품은 사봉 핸드크림 30ml 4종 세트였는데요, 패키지가 넘 고급스럽고 예뻐서 받자마자 기분이 좋더라구요^^

 

원래 핸드크림은 아무거나 막 쓰는 편이었다보니.. 이런 브랜드가 있는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써보니까 특히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사봉에서 나오는 다른 제품들도 써보고싶어질 정도로요.

 

바르고 나면 향이 꽤 진해서 따로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될 정도였답니다. :)

(너무 진한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너무 강하다고 느껴질수도 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전 평소에 향수를 즐겨 사용하는 편이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사봉 핸드크림 30ml 4종 세트입니다.

 

원래 예쁜 상자에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어디로 갔는지 못찾겠네요.ㅋㅋㅋ

 

 

 

 

 

 

 

사봉 핸드크림 30ml 4종 세트에는

 

화이트 티(White Tea)

파츌리 라벤더 바닐라(PLV)

그린 로즈(Green Rose)

델리케이트 자스민(Delicate Jasmine)

 

이렇게 네 가지 향의 핸드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

 

 

 

 

 

 

 

 

뒷면에는 이렇게 제품 이름과 사용기한 등이 한글로 쓰여있는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메이드 인 이스라엘 제품이네요.ㅎㅎ사용기한은 넉넉한 편입니다.

 

 

 

 

 

 

 

 

 

핸드백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디자인도 넘 예쁘죠!?

 

시어버터와 알로에베라가 들어있어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

 

 

 

 

 

 

 

 

뚜껑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대부분의 핸드크림 제품들이 뚜껑 부분은 다 요런 모양인것 같아요.ㅋㅋ

 

뚜껑을 열 때마다 뭔가 뚜껑을 잃어버릴까봐 조심하게 되는 디자인..ㅋㅋ

 

 

 

 

 

 

 

 

손등에 조금 짜 보았습니다. 향이 워낙 진한 편이어서 너무 많은 양을 바르면 안 되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아래 사진 속 정도의 양이 딱 적당한것 같아요.

 

 

 

 

 

 

 

 

사봉 핸드크림 제형은 꾸덕한 제형이라기보다는 부드러운 제형이라고 해야 맞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묽지도 않은 딱 적당히 괜찮은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다 흡수되고난 후의 모습. 손이 촉촉~해지면서 향긋한 향만 남아서 좋더라구요. :) 보습력도 괜찮은 편이에요.

 

제가 요즘 애용하고 있는 제품은 패츌리 라벤더 바닐라(Patchouli Lavender Vanilla) 향인데요,

 

약간 파우더리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주는 그런 향인 것 같아요. 뭔가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향이랄까요?

 

향 자체는 겨울에 더 어울릴 것 같은 향인데.. 어쩌다보니 그냥 계속 쓰고있네요.ㅋㅋ

 

 

 

 

 

 

 

 

나머지 향들은 아직 사용은 안 해보고 향만 맡아봤는데,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듭니다.ㅎㅎ

 

평소에 장미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린 로즈 향도 향이 진짜 좋더라구요. :)

 

 

 

사봉 핸드크림은 록시땅이나 에이솝처럼 아직 크게 유명하거나 하진 않은 것 같은데,

 

사용해보고 넘 괜찮아서 다른 제품들도 써보고 싶어지네요.ㅎㅎ

 

향도 향수 못지않게 좋고 게다가 오래 가다보니 향수 대용으로 핸드크림만 발라줘도 충분할것 같은 느낌이에요.

 

(심지어 이거 바르고 한번 손을 씻었는데도 향이 희미하게 남아있을 정도)

 

그리고 원래 선물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구성도 좋고 포장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제가 선물받고 진짜 기분이 좋았거든요.ㅋㅋㅋ

 

다만, 향이 다소 진한 편이라 평소에 강한 향을 맡으면 머리가 아프다, 하시는 분들은 미리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