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랍셍스 블랙로즈버드 바디워시 사용해본 솔직 후기 (내돈내산)

 

이번 포스팅에서는 랍셍스 블랙로즈버드 바디워시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ㅎㅎ

 

얼마전 티몬에서 저렴하게 딜이 떴길래 궁금해서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랍셍스는 원래 니치향수로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마침 바디워시가 다 떨어진 참이었었는데

 

바디워시를 함께 팔고 있길래 향수를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해보게 되었답니다. :)

(향수는 우디 오리엔탈 오드퍼퓸으로 샀어요~ 요건 나중에 따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ㅎㅎ)

 

원래 정가는 39,800원인데 만원대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유통기한이 내년 중순까지라 길게 남은 제품은 아니었는데 어차피 바로 쓸거라서 그냥 질렀답니다.ㅋㅋ

 

그럼 지금부터 랍셍스 블랙로즈버드 바디워시에 대한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랍셍스 블랙로즈버드 바디워시입니다.

 

패키지가 정말 고급지고 예쁘더라구요. 뭔가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은 느낌..?

 

 

 

 

 

 

 

용량은 500ml짜리 제품이에요. 일반 바디워시 사용하듯이 샤워볼에 적당량을 거품을 내어 사용하면 됩니다.

 

 

 

 

 

 

 

 

박스 여는 부분도 스티커로 딱 밀봉이 되어 있었습니다. :)

 

 

 

 

 

 

 

 

랍셍스 블랙로즈버드 바디워시 본품을 꺼내본 모습. 케이스도 뭔가 고급진 느낌이에요.ㅋㅋ

 

 

 

 

 

 

 

 

블랙 로즈버드 향은 "관능적인 매력의 야생장미와 섹시한 머스크의 향" 이라고 합니다.ㅎㅎ

 

탑노트 - cassis fruit, bergamot, mandarine

미들노트 - rose, green note

베이스 - musk, amber, mossy

 

 

 

 

 

 

 

 

 

실제로 사용해보니 정말 머스크한 느낌이 나는? 장미향이 나더라고요.

너무 세거나 진해서 머리가 아프지 않을까 사실 좀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섬세한? 느낌이었어요.

 

 

 

 

 

 

 

 

꿀추출물 1,000ppm,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 있어 보습에 도움을 주고,

 

약산성이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해요.

 

게다가 코코넛 추출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순한 제품!

 

 

 

 

 

 

 

 

뚜껑 부분은 이렇게 펌핑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open'이라고 적혀 있는 방향으로 살짝 돌려주면 쑥~하고 나옵니다.ㅎㅎ

 

 

 

 

 

 

 

 

손등에 약간 덜어본 모습이에요. 색상은 그냥 투명하네요.

 

 

 

 

 

 

 

손으로 문질러 거품을 내 본 모습이에요. 샤워볼을 이용하면 훨씬 풍성한 거품이 납니다.

 

 

 

 

제품을 받은 날 바로 사용을 해 보았는데요,

 

향긋한 장미 향이 욕실 전체에 퍼져서 향긋하고 기분 좋게 샤워를 마칠 수 있었네요.ㅎㅎ

 

인공적이거나 머리아픈 장미향이 아닐까 하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순하면서 상쾌한 느낌의 장미향이었어요!

 

뭔가 고급지면서도 우아하고.. 섬세한 향이랄까요.ㅋㅋ (표현이 어렵네요^^;;)

 

같은 향의 향수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으로 마무리되어서 좋았습니다.

 

향긋한 장미 향과 함께 샤워타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랍셍스 블랙로즈버드 바디워시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다음에 또 딜이 뜨게 되면.. 종류별로 다 사용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