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대 수분크림 추천, 키네프 더마사이클 31 올데이 쉴드 크림 + 102나이트 리뉴얼크림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요즘 사용중인 수분크림 한가지를 추천해보려 합니다.ㅎㅎ

 

키네프(kineff)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더마사이클 프로그램(Dermacycle Program) 이라는 제품인데요,

 

독특하게도 낮에 바르는 크림과 저녁에 바르는 크림 2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는 크림이에요.

 

크게 유명한 제품은 아닌데 상품평도 나름 괜찮고, 낮용 / 저녁용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전 홈앤쇼핑에서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10세트에 99,000원이었어요. (쿠폰 할인으로 살짝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10세트임을 감안하면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제품입니다.

 

31 올데이 쉴드 크림과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 두 가지가 세트로 묶여있어요.

 

 

 

 

 

 

 

용량은 하나당 30ml이고, 두 가지 모두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건강한 피부 사이클을 위해 설계되어

 

하루 종일 빈틈 없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겉포장을 벗겨내면 이렇게 2가지로 분리가 됩니다. :)

 

어두운 색상이 나이트 크림, 밝은 색상이 데이 크림이에요.

 

 

 

 

 

 

 

 

먼저 데이 크림인 키네프 31 올데이 쉴드 크림부터 보여드릴게요.

 

낮 시간 동안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가득 선사해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데이 전용 크림이라고 합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들어있어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이밖에도 히알루론산,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박스에서 본품을 꺼낸 모습. 비주얼은 아이크림같은 느낌이죠?ㅎㅎ

 

짜서 쓰는 튜브형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어요.

 

 

 

 

 

 

 

 

손등에 조금 짜 본 모습이에요. 약간 반투명하면서 부드러운 제형이에요.

 

뻑뻑하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너무 부담스럽거나 답답하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어서 좋았어요!

 

 

 

 

 

 

 

 

다음은 나이트 크림인, 키네프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입니다.

 

데이 크림과 마찬가지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비타민, 아미노산, 펩타이드, 멜라토닌, 염소유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도 들어있어 밤 시간동안의 케어를 도와주는 크림이에요.

 

 

 

 

 

 

 

 

 

손등에 짜 본 모습입니다.

 

사진상으로 왼쪽이 데이 크림, 오른쪽이 나이트 크림 제형이에요.

 

나이트 리뉴얼 크림 쪽이 좀더 농도가 진한 느낌이죠?

 

 

 

 

 

 

 

 

두 가지 모두 발림성은 좋은 편이에요.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펴발라집니다.

 

올데이 쉴드 크림은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라면,

 

나이트 리뉴얼 크림은 조금 더 쫀쫀하게 피부를 잡아주는?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것 같아요. :)

 

 

 

 

사용한 지는 약 2주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까지 별다른 트러블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

 

아침에 바르는 크림이랑 저녁에 바르는 크림이 따로 구분되어 있으니까 뭔가 특별하게 관리하는 느낌이 들어 나름 괜찮네요.ㅎㅎ

 

미백이나 주름개선 효과는 (어느 화장품이나 다 그렇겠지만) 눈에 띄게 크게 나타나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보습력도 괜찮은 것 같고 사용감 등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향이 다소 진한 편이라 향 부분에서는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 사용 전에 쓰던 크림이 완전 무향 제품이었는데,

 

쭉 무향 제품을 쓰다가 갑자기 이걸 쓰니까 향이 좀 진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며칠 쓰다보니 적응이 되긴 했지만요.ㅋㅋㅋ

 

어쨌든 저처럼 주름과 건조함으로 고민중인 30대 분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해 보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