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디스크럽 추천 : 닥터틸즈 스크럽 (핑크 히말라야) 사용해본 솔직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 전 구매해 요즘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바디스크럽 추천 제품, 닥터틸즈 스크럽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따로 때를 밀지 않고 스크럽 제품을 이용해 각질 관리를 하는 편인데요,

 

기존에 쓰던 바디스크럽 제품이 다 떨어져서 새로 사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제품입니다.


마침 티몬에서 1+1으로 딜이 떴더라구요.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 바로 구매했습니다.

닥터틸즈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미국의 바디케어 브랜드라고 해요.


요 브랜드 제품에 '엡섬 솔트'라는 것이 들어가는데 영국 엡섬 지방에서 발견된, 염분이 없는 미네랄 소금이라고 해요.

 

각질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닥터 틸즈 스크럽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닥터틸즈 스크럽입니다.

 

닥터틸즈 스크럽도 종류가 여러 개 있는데 제가 구매한 건 핑크 히말라야 제품이에요.

 

라벤더향이 나는 것도 있고 유칼립투스 향이 나는 것도 있는데,

 

핑크 히말라야가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 계열의 향이라고 해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제품 용기는 투명해서 이렇게 내용물이 잘 들여다 보입니다. 이미 몇 번 사용하고 나서 사진을 찍은 거라 조금 비어 보이네요.ㅋㅋ

 

 

 

 

 





닥터틸즈 스크럽 핑크 히말라야는 몸의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각질 관리제로, 상큼한 오렌지와 베르가못 향을 느낄 수 있어요.

 

용량은 한 통에 454g이 들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전성분도 꼼꼼하게 표시되어 있네요. 소듐 클로라이드, 글리세린, 마그네슘설페이트 등이 보입니다.

 

 

 

 

 

 

 





뚜껑을 열어 본 모습이에요. 따로 스파츌라 같은 것이 들어 있지 않아서 그냥 손으로 퍼서 쓰거나 개인용 스파츌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두었던 팩 브러시가 있어서 아쉬운 대로 이걸 사용 중입니다.ㅎㅎ

 

제형은 너무 무르지도 않고 너무 뻑뻑하지도 않은, 딱 중간 정도의 적당히 꾸덕한 제형이에요.

 

 

 

 

 

 




손등에 약간 얹어 본 모습이에요. 눈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소금 알갱이들이 들어 있습니다.

 

향은 오렌지 계열의 상큼한 향이 나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향을 좋아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사람에 따라 향이 약간 진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샤워 후에 남는 은은한 잔향이 참 마음에 듭니다.

 

 

 

 

 





물을 약간 묻혀 문질러 본 모습이에요.

 

소금 알갱이를 부드럽게 녹여가며 마사지해 주면 됩니다.

 

소금 입자가 적당히 굵어서 스크럽이 제대로 잘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입자감이 너무 안 느껴지면 스크럽이 잘 안 된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는데, 이 제품은 스크럽은 그래도 확실히 되는 것 같았답니다.

 

 

 

 

 

 





꼼꼼히 마사지 한 뒤 씻어내면 피부가 정말 보들보들~ 맨들맨들~ 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

 

 

 


사진으로는 손등 샷만 보여드렸지만, 실제로 온몸을 마사지 한 뒤 씻어 내고 나면 그렇게 개운할 수가 없더라고요.

샤워 후에 느껴지는 향도 좋고, 피부도 보들보들하고 맨질 맨질 해지는 느낌이라 좋고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바디스크럽 추천제품!

다만 약간 건조한 느낌이 남아서 사용 후에 꼭 바디로션이나 바디 오일로 마무리해주고 있답니다.

너무 자주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될 것 같아 일주일에 한 번에서 두 번 정도 사용 중이에요.

당분간은 이 닥터틸즈 스크럽 제품으로 열심히 각질 관리를 해 봐야겠습니다.ㅎㅎ

 

보니까 입욕제도 있고 바디로션도 있는 것 같던데, 다른 제품들도 한번 사용해 보고 싶어 지네요.

 

 

▼ 쿠팡에서도 1+1 행사 중인 것 같네요~ 2개 만원대 무료배송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링크 걸어드립니다. :)

 

 

 

[1+1총2개] 닥터틸즈 바디스크럽 454g 핑크히말라얀 2개

COUPANG

www.coupang.com

 

 

* 위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에 한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