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택배 도착! 먹거리, 화장품 위주 산것들 (+아이허브 할인코드)

 

며칠 전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것들이 도착했어요.ㅎㅎ

 

둘러보는데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눈에 띄어서, 필요한 것들 위주로 구매했답니다. :)

 

원래 영양제 직구 때문에 이용하게 된 아이허브였는데, 둘러보다 보면 화장품이나 목욕용품, 먹거리 제품들도 괜찮은게 진짜 많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브랜드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구요.ㅋㅋ

 

주문하고 배송 도중 항공편 때문에 이틀 정도 지연되긴 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그럼 지금부터 이번에 제가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들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상시 5% 할인)

 

 

 

 

 

일단 택배샷부터..ㅋㅋ 이것저것 많이 산 것 같은데 막상 받아보니 별거 없네요.^^;;

 

 

 

 

 

 

 

 

1. Kettle Foods, 감자 칩, 허니 디종, 141g(5oz) (가격 약 3,500원)

=> 아이허브에서 보기 (장바구니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적용)

 

케틀푸드에서 나온 감자칩이에요. 저번에 소금 후추맛(솔트 & 프레시 그라운드 페퍼) 먹어보고 넘 괜찮길래 이번엔 다른 맛으로 구매해 보았답니다. :)

 

요것도 먹어보고 나중에 후기를 다시 남겨보도록 할게요.^^

 

 

 

 

 

 

 

 

 

2. Daelmans, 미니 스트룹와플, 카라멜, 150g(5.29oz) (가격 약 4,100원)

=> 아이허브에서 보기 (장바구니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적용)

 

뭔가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골라본 제품! 달콤하면서 크리미한 필링이 들어있는 와플 과자? 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상품평이 너무너무 좋길래 구매해 봤는데,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함께하면 진짜 잘 어울릴듯 합니다.

 

요것도 나중에 먹어보고 후기를 다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3. Crystal Body Deodorant, 미네랄 데오도란트 스틱, 무향, 40g(1.5oz) (가격 약 3,800원)

=> 아이허브에서 보기 (장바구니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적용)

 

여름은 이제 다 가긴 했지만.. 사용하던 데오드란트가 다 떨어져가서 구매해 봤어요.

 

원래 데오드란트는 아무거나 막 사용했었는데, "알루미늄클로로하이드레이트" 라는 성분이 몸에 그닥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요 크리스탈 데오드란트 스틱은 알루미늄클로로하이드레이트가 들어있지 않은 순한 제품!

 

올리브영에서 파는 것보다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큰걸로 재구매할 생각이에요.

 

 

 

 

 

 

 

4. Sympli Beautiful,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 워터, 400ml(13.5fl oz) (가격 약 9,500원)

=> 아이허브에서 보기 (장바구니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적용)

 

기존에 사용하던 클렌징 제품이 다 떨어가던 차에 발견하게 된 제품이에요.

 

화장솜에 묻혀 슥 닦아주기만 해도 부드럽게 화장이 지워지는 클렌징 워터라고 합니다.

 

심플리 뷰티풀은 처음 보는 브랜드라 약간 망설이긴 했는데 성분도 좋고 화장도 잘 지워진다는 평이 많아서 사 보았네요.^^

 

이것도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를 남겨보는걸로...ㅎㅎ

 

 

 

 

 

 

 

5. AfterSpa, Exfoliating Bamboo Mitt, 1 Mitt (가격 약 4,200원)

=> 아이허브에서 보기 (장바구니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적용)

 

에프터스파(AfterSpa)의 샤워 장갑 제품이에요.

 

전에 이 브랜드에서 장갑 모양으로 생긴 샤워 글러브? 같은걸 샀었는데 진짜 괜찮았거든요.

 

그런데 장갑 모양으로 생긴건 은근히 손가락에 끼우는게 귀찮아서.. 이번엔 벙어리 장갑(?) 모양의 것으로 구매해 보았어요.ㅎㅎ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샤워 장갑으로, 대나무 섬유? 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건 받자마자 바로 사용해봤는데 거품도 잘 나고 각질제거도 부드럽게 잘 되는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

 

 

 

 

 

 

 

6. 마일드 바이 네이처(Mild By Nature), 각질 제거 비누 바, 마룰라 & 타마누 오일 + 시어버터 함유, 시트러스, 141g(5oz) (가격 약 3,600원)

=> 아이허브에서 보기 (장바구니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적용)

 

원래 각질제거 스크럽 제품을 사려고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제품이에요.

 

다른 화학성분이 들어간 게 아니라 살구씨, 귀리 등이 들어가 부드러운 각질 제거와 보습을 도와준다고 합니다.ㅎㅎ

 

이것도 평을 쭉 읽어보니까 평이 진짜 좋더라구요!

 

부드럽게 각질제거가 되면서 사용감이 촉촉해서 좋다고 해요.ㅎㅎ

 

 

 

 

 

 

 

7. Promotional Products, iHerb 목욕용 디톡스 박스, 5종 세트 (가격 약 8,300원)

=> 아이허브에서 보기 (장바구니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적용)

 

아이허브에서 특가로 판매되고 있는 목용용 디톡스 박스!

 

구성이 넘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 봤는데, 생각보다 진짜 괜찮은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 기분!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애프터스파(AfterSpa) 숯 곤약 스펀지 1개
래디언트 서울(Radiant Seoul) 밸런싱 숯 클렌징 오일 38ml(1.28fl oz)
클린앤클리어(Clean & Clear) 딥 액션 필오프 뷰티 마스크 10g(0.35oz)
디저트 에센스(Desert Essence) 활성탄 비누 바 142g(5oz)
마이 매직 머드(My Magic Mud) 대나무 칫솔 2팩

 

 

 

 

 

 

 

 

환경을 위해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대나무 칫솔! 칫솔모에는 활성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애프터스파의 곤약 스폰지. 숯이 함유되어 피부 클렌징과 해독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세수할때 사용하면 딱 좋을것 같아요!

 

 

 

 

 

 

 

 

디저트 에센스의 활성탄 비누 바. 활성탄(차콜)이 들어있어 모공 속 불순물과 과도한 유분을 깨끗하게 씻어내 준다고 해요.

 

얼굴에 사용해도, 몸에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래디언트 서울의 밸렁싱 숯 클렌징 오일.

 

브랜드 이름에 '서울'이 들어있기래 뭐지..? 했는데,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네요.^^

 

숯이 들어있어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고 하는데.. 어떨지 기대됩니다.ㅎㅎ

 

사이즈가 자그마해서 잘 두었다가 여행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요.

 

 

 

 

 

 

 

 

마지막은 클린앤클리어의 딥 액션 필오프 마스크!

 

클린앤클리어는 사춘기 시절 사용하던 추억의(?) 브랜드인데, 아이허브에서도 팔고 있나보네요. :)

 

피부의 과도한 유분과 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지금까지 제가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들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보았는데요,

 

나름 괜찮은 가격에 알차게 쇼핑한 느낌이 듭니다.ㅋㅋㅋ

 

이번에 구매한 것들은 전체적으로 다 잘 샀다 싶은 것들이에요.^^

(사용해보고 괜찮은게 있으면 다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워낙 제품 종류도 많고 다양해서 한번 둘러보기 시작하면 정말 한도 끝도 없는 아이허브..ㅜㅜ

 

아이허브에서 뭘 살까, 고민이신 분들께 참고가 되었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