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스프리 마이헤어레시피 - 컬업 스타일링 세럼 사용해본 후기


오늘은 얼마전 이니스프리에서 구매한 '마이 헤어 레시피 컬업 스타일링 세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니스프리 마이 헤어 레시피 계열 제품은 예전에 샴푸를 한번 사용해본 뒤로는 두번째인데,


꽤나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그리고, 이니스프리 헤어 쪽 제품들은 일단 향은 다 마음에 들어요! ㅋㅋ)


저는 펌을 한 상태는 아니지만, 가끔 고데기를 사용하는 터라.. 고데기로 인한 열 손상을 방지하는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어요!





이니스프리 마이 헤어 레시피 - 컬업 스타일링 세럼(curl up styling serum) 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겉 박스가 엄청 심플하고, 친환경적인 느낌이에요. :) 이런 컨셉 마음에 듭니다.













이니스프리 마이 헤어 레시피 컬업 스타일링 세렴은,


단백질 레시피로 컬 헤어에 탄력있는 웨이브와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손상 케어에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멀티 세럼이라고 하네요.


(딱 저에게 필요한 제품...ㅋㅋ)


사용 방법은 타올 드라이 후 젖은 상태의 모발에 동전 크기의 내용물을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발라주면 됩니다.














제주 푸른 콩, 콩 단백질, 사과식초 등등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탄력과 볼륨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용량은 총 70ml.


매일매일 쓰면 양이 팍팍 줄어들 것 같은 느낌입니다.ㅋㅋ














한손에 쏙 들어오고 크기도 작아서, 여행갈때 부담없이 챙겨가기에는 괜찮을것 같아요!













뚜껑을 열면, 용기는 이렇게 펌핑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꾹꾹 눌러주면 내용물이 나오는 그런 스타일.













제형은 이런 느낌이에요. 손등에 짠 뒤 기울이니까 죽~ 흘러내립니다.


일반 에센스 보다는 약간은 묽은 느낌인것 같아요!
















느낌은 너무 꾸덕하지 않고, 가볍게 모발에 발리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향이 완전 제 스타일...!! 뭔가 상큼한 향이 나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근데 향이 오래가지는 않더라구요.^^;




지금까지 3번 정도 사용한 것 같은데,


이걸 바르고 드라이를 하면 확실이 머리카락이 뭔가 찰랑찰랑해진 느낌이 들어요.


뭔가 힘이 생기는 느낌이랄까요?


전 펌을 한 헤어가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펌을 하신 분들이라면 컬이 좀 살아나는게 느껴질법도 합니다.


뜨거운 바람으로 드라이를 하거나 고데기 해도 머릿결이 덜 상하는 느낌도 들고요.


이걸 바른 날은 손으로 머리를 쓸어넘기면 머리가 엉키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것 같아요.


크게 끈적거리는 느낌도 없고요 (물론 너무 많은 양을 바른다면 떡지겠지만요).ㅎㅎ


아직 며칠 더 써봐야 할 것 같긴 하지만, 일단은 마음에 듭니다.^^ 잘 산거 같아요 ㅋㅋ


굳이 웨이브 모발이 아니신 분들도, 고데기 사용이 잦아서 머리 상하는게 걱정되신다면 사용해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