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점심메뉴! 칠갑농산 들깨 메밀막국수 먹어봤어요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마켓컬리에서 직접 구매해 먹어본, 칠갑농산 들깨 메밀막국수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전 평소에 고소한 맛이 나는 음식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들깨칼국수, 들깨수제비, 들깨탕 등등 들깨가 들어간 음식이라면 다 즐겨먹는 편이랍니다.ㅎㅎ

 

오늘 리뷰할 칠갑농산 들깨 메밀막국수는 마켓컬리에서 둘러보다가

 

괜찮은 밀키트 제품인것 같아 구매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던 제품이에요.

 

얼마전 오늘의 점심메뉴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날씨도 넘 덥고 뭘 만들어먹기도 귀찮고 해서

 

간단하게 들깨 메밀막국수를 만들어 먹어 보았답니다. :)

 

일단 결론부터 얘기하면 제 입맛에 찰떡이었어요!! 마켓컬리 밀키트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 :)

 

그럼 지금부터 솔직한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칠갑농산 들깨 메밀막국수입니다. "면발장인" 이라는 문구도 보이네요.ㅋㅋ

 

칠갑농산 제품은 떡볶이떡 제품만 주로 이용했었는데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었더라구요.

 

 

 

 

 

 

 

한 봉에 총 2인분의 들깨 메밀막국수가 들어 있어요. 구수한 들깨가 가득 들어있다는 점이 강조되어 있네요.

 

참고로 냉장보관해야 하는 제품입니다.ㅎㅎ

 

 

 

 

 

 

 

 

포장 뒷면에 조리방법에 대해서도 그림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조리방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끓는 물에 면을 넣고 3분 30초~4분간 끓여준 뒤, 건져내 찬물에 헹궈 물기를 뺀 다음,

 

소스, 들깨가루, 고명을 넣어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

 

 

 

 

 

 

 

 

칼로리는 1인분 당 595kcal이라고 해요. 라면 1봉지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높은 칼로리이네요.

 

아무래도 들깨가 많이 들어 있다 보니 칼로리가 살짝 높은 듯 해요. 그래서 한그릇 먹으면 나름 든든합니다.ㅎㅎ

 

 

 

 

 

 

 

 

포장을 뜯어보니 메밀면 2봉이 들어있고...

 

 

 

 

 

 

 

 

액상스프, 고명, 들깨가루도 각각 2봉씩 들어 있습니다. :)

 

1인분씩 따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자취하시는 분들이나 1인 가구인 분들은 더욱 편리하게 조리해 드실 수 있을듯 해요.

 

 

 

 

 

 

 

 

포장에 적힌 방법대로 만들어본 모습이에요.

 

면은 너무 퍼지는게 싫어서 딱 3분 30초만 삶았는데, 적당히 식감이 살아있어서 좋더라구요.^^

 

들깨가루가 생각보다 넉넉히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먹기 전부터 고소~한 냄새가 솔솔 납니다. :)

 

 

 

 

 

 

 

 

골고루 잘 섞어준 모습. 들깨가루 때문인지 약간 크리미한?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

 

 

 

 

 

 

 

일단 면발은 적당히 쫄깃하면서 씹는 맛이 있어 좋았습니다.

 

원재료명을 보니 메밀이 31% 함유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에 타피오카전분, 감자전분 등이 더해져 쫄깃한 식감을 만들어낸듯 합니다.

 

 

 

소스 맛은 생각보다 달달~하면서 짭쪼롬한 느낌이었어요.

 

들깨가 많이 들어가서 느끼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딱히 느끼하거나 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적당히 짭쪼롬한 맛이 고소한 맛과 밸런스를 잘 이루는 느낌이었달까요!?ㅎㅎ

암튼 제 입맛에는 진짜 잘 맞더라구요.

그런데 저희 엄마가 한 젓가락 맛보시고는 너무 달다며,, 엄마 스타일은 아니라고 하셨답니다.ㅜㅜㅎㅎ

단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다소 달달하게 느껴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전 오히려 더운 날씨 때문에 입맛이 없었는데 단짠단짠한 소스맛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어쨌든 더운 날씨에 음식 하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칠갑농산 들깨 메밀막국수 한 번쯤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