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리온 민초단 민트 초코파이, 내 돈 내산 내 돈 내 먹 후기!


요즘 민트초코가 유행이긴 한 것 같아요.

 

얼마 전 홈플러스에 갔는데 민트초코 제품들을 한 곳에 잔뜩 모아 놓고 팔고 있더라고요!

 

저도 평소에 민트 초코 맛을 좋아하는 민초단이다 보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ㅜㅜㅎㅎ

 

제품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이더라고요.

 

민트초코 다이제, 민트초코 초코송이, 민트 초코파이 등등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었습니다.

 

앞에서 서성거리면서 뭘 살까 고민하다가 민트 초코파이와 민트 초코송이를 사 가지고 왔네요.^^;;

 

일단 오늘은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민트 초코송이는 다음 포스팅에서 후기를 따로 써 보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부터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입니다.

 

알고 보니 최근에 오리온에서 "오리온 민초단 시리즈"라고 해서

 

'민트 초코파이', '민초 송이', '다이제씬 민트초코', '다이제 볼 민트초코' 등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했더라고요.

박스에 오리온 민초단이라고 쓰여있는 것 보이시죠!?ㅎㅎ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는 상쾌한 민트 크림이 들어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인데요,

 

일반 초코파이보다 약간 작은 주니어 사이즈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한 번에 먹기 부담 없어서 좋더라고요.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는 한 박스당 12개가 들어있고, 한 개(28g) 당 칼로리는 131kcal이라고 해요.

 

 

 

 

 

 

 

박스를 뜯어보니 민초 초코파이가 가지런히 담겨 있네요.ㅋㅋㅋ

 

 

 

 

 

 

 

 

박스에 담겨있는 내용물을 탈탈 털어보았습니다. 일단 포장부터가 시원~한 느낌이죠!?ㅎㅎ

 

여름이다 보니 시원한 느낌의 민트 초코가 왠지 더 당기는 것 같아요.ㅋㅋ

 

 

 

 

 

 

 

 

괜히 한번 가지런히 놓아보기.ㅋㅋ 총 12봉이 들어있어요.

 

 

 

 

 

 

 

 

포장지 앞면에는 유통기한도 큼직하게 적혀 있네요. 파란색의 초코파이 캐릭터도 그려져 있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헉.. 했어요.ㅋㅋ 진짜 색깔이 민초 색깔이야!! 하면서요.

 

 

 

 

 

 

 

 

겉 부분에 묻어있는 초코 부분은 색깔은 민트색인데 민트향이 진하게 나거나 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한 입 베어 먹어본모습. 단면은 일반 초코파이와 비슷한데 자세히 보면 민트색 크림이 함께 들어있어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 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민트크림 속에 초코칩 같은 것도 살짝 박혀 있습니다.

 

중간에 마시멜로우가 한 겹 들어가 있는 건 일반 초코파이와 똑같네요.ㅎㅎ

 

 

 

민트 초코 맛은 가운에 들어 있는 크림 부분에서 집중적으로 느껴집니다.

 

그런데, 민트 향이 아주 세진 않아요. 은은하게 향만 느낄 수 있는 정도..?

 

강한 민트향을 좋아하는 강성(?) 민초단 분들에게는 조금 약하다 느껴질 수도 있지만,

 

민초단이 아닌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을 듯한.. 적당한 민트향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는 민트향이 좀 더 강했으면 좋겠다 싶긴 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더운 날씨에 약간의 청량감을 더해주는 것 같아 요즘 매일 하나씩 즐겨먹는 중입니다.^^;;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이라고 하니 평소에 초코파이 좋아하셨던 분들은

 

오리온 민트 초코파이 한 번쯤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