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상과자 ABC 초코쿠키 민트초코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 얼마 전 맛본 ABC 초코쿠키 민트초코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ABC 초코쿠키의 민초 버전이라고 보면 될 것 같은데요,

올해 쏟아져 나온 수많은 민트초코 제품 중 하나입니다.ㅎㅎ

원래 ABC 초코쿠키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민트초코라고 하니 왠지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러고보니 어릴적에 ABC초콜릿 정말 좋아했었는데.. 갑자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ㅋㅋ

암튼 이번에 제가 구매한 ABC 초코쿠키 민트초코는 130g짜리 제품인데요,

대부분의 민초 과자 제품들이 그러하듯.. 민트의 향이 아주 강하진 않았지만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ABC 초코쿠키 민트초코에 대한 상세한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ABC 초코쿠키 민트초코입니다. 시원~한 색상의 포장 박스가 정말 인상적이죠!?ㅎㅎ

 








박스 안에 총 4봉의 초코쿠키가 들어 있는데요, 한 봉당 칼로리는 175kcal입니다.

 

 

 

 






전성분 부분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원재료명 끝부분에 콘민트오일, 페퍼민트오일 등이 보입니다^^

 

 







요 캐릭터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ㅋㅋㅋ


올해 여름에 유독 많이 눈에 띄는 민트초코 제품들...


워낙 폭염이 심해서였는지.. 과자마저도 시원한 맛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았나 봅니다.ㅎㅎ

 








박스를 뜯어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색칠놀이 그림이 보이네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총 4봉의 민트초코 쿠키가 보입니다. 속포장마저 시원한 민트색이네요.^^






포장 뒷부분을 잡고 뜯으면 손쉽게 오픈이 됩니다.^^








한 봉에는 대략 이정도 양의 민트 초코쿠키가 들어있어요. 한번에 먹기 딱 좋은 양!


그리고 과자 비주얼이 넘 귀엽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과자 몸통(?)에 민트 초콜릿이 붙어있는 그런 비주얼이에요.

 

 

 

 






맛을 보니 적당한 시원함과 함께 달달한 맛이 입안에 확~ 퍼집니다.


과자 부분은 딱딱하다기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었고요.

 


민트 향이 다소 약하다는 아쉬움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어요!

크기도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하나씩 먹는 재미가 있고요.

 

전 민트초코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ㅎㅎ

 

하지만.. 민트초코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희 가족들은 잘 안먹더라고요.ㅋㅋ 결국 저 혼자 다 먹었네요.

 

시원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민트 향이 쪼~금만 더 강했으면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민초단 분들이라면 "ABC 초코쿠키 민트초코"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