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켓컬리 추천상품] 미자언니네 흑임자 연근샐러드!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마켓컬리를 통해 직접 구매해서 맛본, '미자언니네 흑임자 연근 샐러드'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마켓컬리에서는 주로 식재료 위주로 구매할 때도 있지만

 

요즘엔 워낙 반찬이나 간편식이 참 잘 나와서.. 주기적으로(?) 한번씩은 이런 제품류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얼마전 집에 먹을 게 떨어져서 마침 장 볼 때가 되었는데 마켓컬리에서 쿠폰을 줬길래

 

뭘 살까~하고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미자언니네 흑임자 연근 샐러드가 넘 맛나 보여서 구매해보게 되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미자언니네 흑임자 연근 샐러드' 입니다.

 

8/30에 주문했었는데 8/30에 제조된 것으로 받았어요!

 

생산한 뒤 그날 바로 판매하는? 그런 시스템인듯 합니다.

 

 

 

 

 

 

 

 

메인 재료인 연근을 비롯해 마요네즈, 정제소금, 발효식초, 흑임자, 설탕, 레몬즙, 소금 등이 들어갔네요.

 

냉장보관해야 하는 식품이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일이라고 합니다.

 

 

 

 

 

 

 

 

 

 

저는 배송받은 당일날 바로 맛보았는데요, 포장을 뜯어본 모습은 아래와 같답니다. :)

 

양은.. 3,9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하면 살짝 적은 것 같다는 느낌도 조금 들긴 했네요.ㅜㅜ

 

 

 

 

 

 

 

 

연근에 흑임자 소스가 입혀져 있는데, 검은 깨 입자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두께는 요 정도입니다.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로 썰려 있어서 식감이 괜찮더라구요.

 

 

 

 

 

 

 

 

 

아삭아삭한 연근의 식감이 잘 느껴지면서, 고소한 맛의 흑임자 소스가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맛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잘샀다~싶었답니다.

 

밥반찬으로 먹으니 딱! 맛있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미자언니네 흑임자 연근샐러드는 일단 맛만 놓고 봤을 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적당히 아삭한 연근의 식감도 좋고, 고소한 마요네즈+흑임자 소스의 맛도 참 좋았고요.

 

다만, 가격에 비해서 양이 약간 적다는 점이 조금 아쉽긴 했네요.ㅜ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번엔 쿠폰이 있어서 구매했지만.. 그냥 가격으로는 또 구매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그래도 반찬 만들 시간 없는 바쁜 직장인분들이나 1인 가구 분들은 정말 편리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일단 맛은 괜찮으니 아직 안 드셔보신 분들은 미자언니네 흑임자 연근샐러드 한번쯤 맛보셔도 좋다고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