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플리 뷰티풀(sympli beautiful)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 워터 사용해봤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 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던 심플리 뷰티풀(sympli beautiful)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 워터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심플리 뷰티플은 아이허브에서 만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데요, 가격대도 비교적 합리적이고 전체적으로 평도 괜찮더라구요.

 

오늘 리뷰해볼 심플리 뷰티플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얼마 전 클렌징 제품이 다 떨어져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제품이에요.

 

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대에 평이 괜찮길래 한번 구매해 봤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꽤나 괜찮더라고요.!

 

기존에 아벤느 클렌징 워터를 꽤 만족스럽게 사용했었는데, 아벤느 클렌징워터에 뒤쳐지지 않을 정도로 정말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심플리 뷰티풀(sympli beautiful)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워터 자세히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

 

▼▼

 

바로 아래 사진 속 제품입니다. 배송받고 포장을 뜯기 전에 미리 찍어 본 모습이에요.

 

따로 박스 포장은 되어 있지 않고, 겉 부분에 비닐로 한번 더 밀봉이 되어 있더라고요.^^

 

 

 

 

 

 

 

뚜껑 부분도 한번 더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포장을 전부 뜯어주었어요.

 

 

 

 

 

 

 

 

심플리 뷰티풀(sympli beautiful)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부드럽게 화장을 지워주는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등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클렌징 워터라고 합니다.

 

알코올이나 향료, 파라벤 실리콘 등이 들어있지 않은, 비교적 순한 제품이에요.

 

 

 

 

 

 

 

 

뚜껑 부분을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뚜껑을 열기 쉽게 설계가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라고요.

 

 

 

 

 

 

 

 

사용할 때는 이렇게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화장솜은 전에도 리뷰를 했었던 메디플라워 화장솜입니다.ㅎㅎ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화장솜에 무친 뒤 메이크업 부분에 문질러주면 이렇게 메이크업이 묻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평소에 아이라이너 등 진한 메이크업은 하지 않고

 

파운데이션에 아이브로우, 블러셔, 립 제품 정도만 사용하는 편인데요, 일단 이 정도는 무난하게 깨끗하게 잘 지워지는 것 같아요.

 

 

참고로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때는 클렌징 워터를 묻힌 화장솜을 눈 부위에 잠시 올려 두었다가 닦아내면 잘 지워진다고 하더라고요.

 

사용 후에 씻어 내지 않아도 된다고 적혀 있긴 하지만.. 전 클렌징 워터 사용 후 폼클렌징을 이용해 2차 세안을 한번 더 해 주고 있어요.^^

 

사용한 지 이주 정도 되어 가는 것 같은 데 아직까지 큰 트러블이나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극도 별로 없는 편이라 아주 아주 민감한 피부인 분들만 아니라면 누구나 무난하게 잘 사용하실 수 있을 듯해요.

 

양도 넉넉해서 당분간은 잘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아직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되는 제품은 아니고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듯한데, 가격은 아이허브가 제일 저렴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도 괜찮아서.. 앞으로 가격만 더 오르지 않는다면 전 충분히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ㅎㅎ

 

평소에 아이허브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심플리 뷰티풀(sympli beautiful)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 워터 한 번쯤 사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할인 코드 : NTK109)

 

 

Sympli Beautiful,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 워터, 400ml(13.5fl oz)

 

kr.iherb.com

 

 

 

 

 

 

 

*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해서 적는 솔직한 리뷰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