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담치킨 맵슐랭 먹어본 솔직후기 (+자담치킨 맵슐랭 맵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자담치킨 맵슐랭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한동안 bhc 치킨에 맛들려서 주구장창 bhc만 시켜 먹다가, 자담치킨이 정말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맵슐랭으로 한번 시켜보았네요.

 

자담치킨 맵슐랭 맵기에 대해서도 맵다, 안맵다 의견이 많이 갈리길래

 

직접 먹어봐야겠다! 하고 주문해 버렸습니다.ㅋㅋ

 

일단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자담치킨 맵슐랭 맵기는 은근히 꽤 맵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매운건 아니었어요!

 

이 치킨 먹고 설사를 했다고 하는 분들도 많던데.. 전 그런거 없었구요.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막 배달되어왔을 때의 모습이에요. 티비에서 많이 보던 조정석 배우님이 치킨박스에...^^ㅋㅋ

 

우유튀김과의 조합이 괜찮다고 해서 우유튀김도 함께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맵슐랭 19,000원, 우유튀김 4,000원이었어요. (체인점이니 아마 가격은 전국 다 같겠죠?)

 

 

 

 

 

 

 

치킨박스를 오픈하니 요런 비주얼이었어요.

 

통깨와 잘게 다진 청양고추가 잔뜩 들어간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

 

 

 

 

 

 

 

 

치킨무도 함께 왔네요. 다른 치킨집 치킨무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알고보니 빙초산이나 사카린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스타일의 치킨무라고 하더라고요.

 

 

 

 

 

 

 

 

우유튀김도 오픈해 봅니다.ㅋㅋ 작고 네모둥글해서 한입에 쏙 넣기 좋은 사이즈였어요.

 

 

 

 

 

 

 

 

일단 닭다리 하나를 집어 맛을 봅니다.ㅎㅎ

 

처음 느낌은 생각보다 별로 안매운데..? 였어요.

 

짭조롬하면서 달콤 고소한 양념 맛과 함께 은은한 매운맛이 느껴집니다. 소스가 참 맛있더라구요!

 

 

 

 

 

 

 

 

살도 쫄깃하니 맛나더라구요. 국내산 무항생제 닭만 사용한다고 하니 왠지 안심도 되고요.ㅋㅋ

 

 

 

 

 

 

 

 

자담치킨 맵슐랭 맵기는 처음에는 별로 안 맵게 느껴지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속에서부터(?) 매운 기가 올라오더라구요.ㅋㅋ

 

희안하게 입속에서는 별로 안 매운데서 속이 매운 느낌이랄까요!?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우유튀김입니다.ㅋㅋ

 

 

 

 

 

 

 

겉부분은 살짝 바삭 쫀득? 하면서 안에는 부드러운 우유 크림이 들어있어요.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매울 때 하나씩 먹어주면 조합이 괜찮습니다.

 

 

 

 

자담치킨 맵슐랭 첫 도전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게 먹었던 것 같아요.

 

마요소스가 들어가있다보니 약간 느끼할 수도 있는데 청양고추가 깔끔하게 느끼함을 잡아줍니다.ㅎㅎ

 

그리고 닭 자체에 매운 맛이 배어 있어서 그런지, 은근히 맵긴 맵더라구요.

 

처음엔 별로 안 맵다가 먹을수록 매움이 느껴진다.. 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ㅋㅋ

 

워낙 매운걸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이라 딱 기분좋게 매운 정도였는데,

 

매운걸 잘 못드시거나 매운맛에 예민하신 분들은 조금 힘드실 수도 있을듯 해요.^^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에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