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과자 추천, 케틀 푸드 감자칩 허니 디종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던, 케틀 푸드 감자칩 허니 디종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가끔 감자칩이 엄청 땡길 때가 있는데, 얼마전 갑자기 감자칩이 먹고 싶어서 바로 꺼내서 먹어 보았네요.ㅎㅎ

사실 처음에는 만만 조금 보고 잘 밀봉해 두었다가 나중에 다시 먹을 생각이었어요.ㅜㅜ

 

그런데 어쩌다 보니.. 뜯은 자리에서 한 봉을 다 순삭 해 버렸네요. 그만큼 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간이 다소 센 편이라 짭짤한 편이고, 감자칩 두께도 두껍고 약간 딱딱한 편이어서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는데

 

개인적으로는 짭쪼름하면서 어느 정도 식감이 느껴지는 감자칩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아이허브에서 파는 케틀 감자칩은 맛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 지난번에 소금과 후추가 들어간 맛을 먹어 본 적이 있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그 맛보다 이번에 먹은 허니 디종 맛이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케틀 푸드 감자칩 허니 디종에 대한 후기를 자세히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제가 이번에 맛보았던 케틀 푸드 감자칩 허니 디종입니다.


가격은 아이허브에서 제가 살 땐 4,000원이 약간 넘었는데 이제 보니 3,500원 정도네요. 아마 환율따라 변하는듯 합니다.

 

양은 혼자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인데 조금 배고플 때 먹으면 한 봉지 다 먹게 되더라고요.ㅋㅋ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할인코드 : NTK109) ▼

 

 

Kettle Foods, 감자 칩, 허니 디종, 141g(5oz)

 

kr.iherb.com

 

 

 




글루텐프리 제품이라고 해요. 칼로리는 1회분당 140kcal라고 하는데, 1회분은 28g(약 13개의 칩)이라고 하네요.


이 한 봉지가 141g이니까 한 봉지 전체를 다 먹으면 칼로리가.. 음..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

 

 

 





원재료명에 있는 부분도 한번 찍어 보았어요. 감자와 카놀라유, 해바라기씨유, 허니 파우더, 머스타드, 소금, 갈릭파우더, 어니언파우더 등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머스터드가 들어가서 그런지 단맛만 나는 게 아니라 머스터드 맛이 함께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던 것 같아요.

 

 

 

 

 





포장을 뜯어본 모습이에요. 도톰한 크기의 감자칩들이 보입니다.

 

물 건너 오느라 부서진 감자칩들이 조금 많은 거 같아 약간 아쉬웠네요.

 

 

 

 

 

 





바삭하게 잘 튀겨진 감자칩의 모습.

 

 

 

 

 

 





두께는 이 정도 됩니다. 사진으로 잘 표현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국내에서 파는 웬만한 감자칩들보다 두께가 상당히 두껍습니다.

 

 

 

 




식감이 약간 딱딱해서 치아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섭취 약간 주의하셔야 할 듯해요.



맛은 짭쪼롬 하면서 허니 머스터드 소스 특유의 맛이 함께 느껴집니다. 약간 달달한 맛도 있고요.

 

개인적으로 입에 잘 맞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맥주 안주로 정말 딱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다음에 몇 봉지 더 사서 쟁여 두었다가 맥주와 함께 먹을 계획입니다.ㅋㅋㅋ

다소 두껍고 딱딱한 식감과 짭짤한맛 때문에 호불호가 조금 걸릴 수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미국식 감자칩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케틀 푸드 감자칩은 맛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고 아직 몇 종류 못 먹어 봤지만,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는이 허니 디종 맛이 제일 제일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다른 맛을 먹어 보게 되면 다시 후기를 남기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