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 : 최근 써본것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마스크팩

 

오늘은 최근 사용해본 마스크팩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마스크팩 제품 하나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

 

평소에 마스크팩은 일주일에 1~2회 정도는 꼭꼭 해주는 편이에요.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피부가 예전같지 않다는게 느껴져서..(ㅜㅜ) 최대한 자주 관리해주려고 하는데 마음처럼 쉽지가 않네요.ㅎㅎ

 

그래도 나름 꾸준히 마스크팩을 사용하다보니 나름 여러 종류의 제품들을 사용해 봤는데요,

 

최근에 쓴 것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게 바로 오늘 리뷰할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 입니다.

 

이름이 좀 기네요.ㅎㅎ 기존 메디힐 제품에도 콜라겐 마스크가 있긴 한데, 이건 좀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콜라겐 마스크인것 같아요.

 

좀 촉촉하다 싶은 팩은 끈적거리기가 일쑤이고, 좀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싶은 팩은 뭔가를 덧바르지 않으면 건조할때가 있는데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는 딱 그 중간 지점에 있는..? 그런 사용감의 팩이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입니다.

 

가격은 올리브영 기준으로 1매당 3,000원입니다. 인터넷에도 여기저기 올라와 있는데 올리브영이 제일 저렴한것 같아요.

 

10개들이 제품을 구매하면 아래 사진처럼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는 밀크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 마스크팩인데요,

 

300Da의 초저분자 콜라겐이 들어 있다고 해요. 미백보다는 탄력과 주름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인듯 합니다.

 

 

 

 

 

 

 

 

사용법은 다른 마스크팩들과 비슷해요.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마스크팩을 붙이고 10~20분 뒤 떼어내면 됩니다.

 

(마스크팩도 너무 오래 붙이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되어서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전성분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참조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플로 찾아보니 대체적으로 성분은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박스를 뜯어본 모습이에요. 마스크팩 10개가 가지런히 담겨 있습니다.

 

 

 

 

 

 

 

 

메디힐 마스크팩이 워낙 유명하다보니 이것저것 몇번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제품들이 대체적으로 디자인에 뭔가 통일감이 있는듯 해요.ㅎㅎ

 

 

 

 

 

 

 

 

마스크팩을 뜯기 쉽게 포장에 커팅 라인? 같은 것이 디자인되어 있더라고요.ㅎㅎ

 

그런데 막상 뜯어보면 저 라인대로 깔끔하게 뜯기지는 않습니다.ㅋㅋ

 

 

 

 

 

 

 

 

본격적으로 팩을 해보기 위해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향은 약간 시원하면서도 향긋한 향이 느껴집니다. 향이 엄청 진하거나 하지는 않아요.

 

 

 

 

 

 

 

 

 

마스크팩에 묻어있는 에센스는 약간 묽은 우유 느낌의 에센스입니다.

 

줄줄 흐르는 묽은 느낌이라기보다는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이었어요. 그렇다보니 얼굴에 더욱 착 붙는 느낌이라 더 맘에 들었답니다. :)

 

 

 

얼굴에 붙인 사진은 찍지는 못했지만, 피부에 밀착은 꽤 괜찮게 되는 편입니다.

 

시트 재질이 부들부들한 편이라 얼굴 형태에 맞춰서 붙이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마스크팩 모양이 뭔가 제 얼굴형에 붙이기 좋은? 형태라 좋더라구요.ㅋㅋ 가끔 어떤 마스크팩은 눈코입이 안맞아서 난감했던 기억이...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점은, 사용 후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흡수가 된다는 점!

 

그러면서도 건조함이나 당김이 느껴지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따로 뭔가를 발라주지 않아도 될 정도로요.

 

(피부가 엄~~청 건조하신 분들이라면 뭔가 덧발라주셔도 될듯 하기도 하고요.^^)

 

그리고 정말 타이트닝 효과가 있는건지..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모공도 조여지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일단 사용감도 괜찮고, 효과도 괜찮은것 같아서 꾸준히 사용해볼 생각이에요. 몇번 더 써보고 괜찮으면 재구매 의사도 충분히 있습니다!

 

끈적이는 마스크팩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 한번 사용해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