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오가닉 헤어 바디 올인원 에센셜오일 (탠저린)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얼마전 직접 구매해 정말 잘 사용중인, 수오가닉 헤어 바디 올인원 에센셜오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티몬에서 할인행사 때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구매했다가 써보니 넘 괜찮아서

 

또 딜이 떴을 때 무려 4개를 더 쟁인 제품이에요.ㅋㅋㅋ

 

수오가닉 헤어 바디 올인원 에센셜오일은 말 그대로 헤어와 바디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오일인데요,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아보카도 오일, 동백 오일 등 천연 오일로만 이루어진 제품이라 피부 자극이 덜한 순한 제품입니다.

 

헤어 에센스 따로, 바디로션 따로 놓고 쓸 필요 없이 요거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 편리하기도 하구요.

 

그럼 지금부터 수오가닉 헤어 바디 올인원 에센셜오일 (탠저린)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수오가닉 헤어 바디 올인원 에센셜오일입니다.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향은 탠저린 향이에요.

 

아르간, 유칼립투스, 탠저린, 라벤더 이렇게 4종류가 있는데 탠저린이랑 아르간 향이 평이 제일 좋더라고요.^^

 

 

 

 

 

 

 

1병 당 용량은 70ml이고, 유통기한은 3년, 개봉후 1년이라고 합니다.

 

전성분을 살펴보면,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아보카도오일, 동백오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달맞이꽃오일, 편백오일, 텐저린오일, 살구씨오일, 아사이야자오일, 라벤더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이게 다입니다. 실리콘이나 합성향료, 파라벤 등등은 일절 들어가지 않았어요!

 

성분이 정말 착해서 마음에 듭니다.

 

 

 

 

 

 

 

 

일정 기간 사용한 뒤 찍은 사진이다보니 내용물이 비어보이네요.ㅋㅋ

 

오일 색상은 거의 투명한 무색이라고 보면 됩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펌핑 용기가 아니라 좀 아쉽긴 한데, 익숙해지니까 또 괜찮네요.

 

양조절 하기도 나름 편리하고요. :)

 

 

 

 

 

 

 

 

손등에 약간 덜어본 모습이에요. 오일의 느낌은 꾸덕하면서 리치한 느낌이라기보다는 약간 라이트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향은 탠저린의 경우 감귤류의 달콤한 향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향이었어요!

 

합성향료가 들어간 헤어오일보다 뭔가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한(?) 향이랄까요?ㅎㅎ

 

 

 

 

 

 

 

 

펴발라본 모습입니다. 펴바를 때의 느낌은 굉장히 실키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에요.

 

무엇보다도 흡수력이 좋아 바르고 난 뒤 거의 끈적임이 없어 좋았습니다.

 

샤워 후 몸에 약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발라주면 훨씬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머리카락에도 바로, 몸에도 바르고 하다보니 아무래도 빨리 쓰게 될 것 같아서 4개 더 쟁였습니다..ㅋㅋㅋ

 

티몬에서 가끔 1+1 딜이 뜨기도 하고, 수오가닉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나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전 티몬에서 1+1에 약 8,500원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참고로 전 머리숱이 엄청 많은 데다가 곱슬기 + 염색으로 인한 약간의 손상이 있는 모발인데요,

 

머리를 감은 후 타올 드라이를 한 상태에서 1차로 이 오일을 발라준 뒤

 

50%정도 말린 상태에서 한번 더, 그리고 다 말린 후 마무리로 소량을 한번 더 발라주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3번에 걸쳐 발라주면 확실히 좀더 머릿결이 차분해지고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좀 많이 발랐다 싶은 날에도 머리가 금방 떡지거나 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책상 위에 올려두고 가끔 핸드크림 대용으로 쓰기도 하는데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손톱까지 케어되는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이렇게 쓰고 보니 진짜 칭찬만 막 늘어놓은 것 같은데, 아직까지 큰 단점은 못찾았습니다.ㅋㅋ

 

 

순하고 자극 없는 바디오일이나 헤어 에센스를 찾고 계신 분들은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 천연 오일이라도 개개인마다 맞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전성분도 꼭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