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정화, 매끈결 후기


오늘은 지난번 이니스프리 세일 때 구매했던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사기 전에 샘플로 사용해봤었는데,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이니스프리 세일 때 매장 가서 직접 구매했답니다.ㅎㅎ

(원래는 슈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도 사려고 했었지만.. 안타깝게도 품절이었어요.ㅜㅜ)



사서 사용한지 한달정도 된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정화, 매끈결의 외관은 아래와 같은 모습이에요. :)












먼저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정화'.


제주 화산송이와 머드가 함유된 제품으로,


피지컨트롤과 피부 정화 효과가 있는 마스크에요.












피부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케어하여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정화 마스크라고 해요.


그리고 물에 닿으면 거품이 생기는 트랜스포밍 제형이라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 요게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종류가 7가지정도 되는데


그 중에 트랜스포밍 제형은 정화, 매끈결 두 가지였어요. :)





용량은 70ml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매끈결'.


제주화산송이와 씨솔트가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피지 컨트롤과 매끈결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고 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트랜스포밍 제형!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정화' 는 박스에서 꺼내면 이런 모습입니다.


벌써 여러 번 사용해서 살짝 홀쪽해졌네요.ㅋㅋ












용기 위쪽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요.


2021년이면 넉넉하네요. 하지만 몇달이면 다 쓸것 같다는..ㅋㅋ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


원래는 씰로 밀봉되어 있었는데 많이 쓰다보니 지저분해졌네요..ㅋㅋ












이건 흰색의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매끈결'.


두번? 세번? 정도 사용했던 것 같아요.












사용법은 정화, 매끈결 모두 같은데요,


세안 후 물기 없는 얼굴에 바르고 5~10분 후 씻어내기만 하면 됩니다.


거품이 나서 그런지는 몰라도 굉장히 깨끗하게 씻기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이에요.


떠서 쓰는 것보다는 전 이런 용기가 편하긴 하더라구요.












두 가지 제품을 손등에 덜어보았습니다.


흰색이 '매끈결', 검정색이 '정화' 제품이에요.












머드팩 느낌이 나는 제형이에요.


검은색의 '정화' 보다는 흰색의 '매끈결' 제품이 조금 더 꾸덕한 느낌이에요.












물을 묻힌 뒤, 문지르면 이렇게 거품이 납니다

.

거품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면 끝!








요즘 여드름도 자꾸 올라오고, 피지 관리가 필요해서 구입하게 된건데 일단은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씻어낼 때 느낌이 부드럽다기보다는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때가 있긴 한데


수분크림 듬뿍 발라주고 나면 오히려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주 예민하신 분들은 살짝 자극적이라고 느낄수도 있겠네요)


둘다 사용감은 비슷한 편인데, 


사용하고 나면 각질 제거가 되어서인지 일단 피부가 되게 매끈해져요. 특히 '매끈결' 제품을 사용했을때 그렇더라구요.


한 번 쓸 때마다 생각보다 양이 푹푹 줄어서 금방 다 쓸것같은 느낌입니다.ㅎㅎ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해요!


다음에는 다른 화산송이 시리즈들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