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콘삭커피(다람쥐똥 커피) 마셔본 후기!


얼마전 선물로 받은 베트남 콘삭커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베트남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이들 사오시는 커피인 것 같더라구요!


베트남이 커피로 유명한건 알았지만, 전 베트남 여행은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요 제품도 처음 만나봤네요. :)


개인적으로 베트남 지쎄븐(g7) 커피를 맛있게 마셔본 경험이 있어서인지


콘삭커피도 기대가 되더라구요.ㅎㅎ


다람쥐똥 커피는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구요.^^:


베트남 콘삭커피는 종류가 여러가지라고 하는데, 제가 받은 건 갈색의 헤이즐넛 향이 나는 커피였어요!



▼ 베트남 콘삭커피는 요렇게 생겼답니다.ㅎㅎ


일단 패키지가 나름 고급지고 마음에 드네요.

(베트남 여행 선물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상자 여는 부분도 독특하죠?


끈이 끼워져 있는 부분에서 끈을 돌려 빼낸 후 상자를 여는 방식입니다.












상자 바닥 부분에는 마시는 방법이 그림으로 나와 있어요.^^


일반 일회용 드립커피와 마시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물은 50~100ml 넣으라고 되어 있네요. :)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열자마자 귀여운 다람쥐 그림이 절 반겨주네요.ㅎㅎ













핸드드립 해 먹을 수 있는 필터 커피가 하나씩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콘삭커피는 시중에 파는 핸드드립 커피와는 비주얼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


저 종이 부분을 컵에 걸치고 드립을 하는 방식인데, 이 컵에 걸치는 부분이 독특하고 예쁜 것 같아요!












뒤집어 보면 커피가 들어있는 부분이 보입니다.^^












상자 안쪽에는 이렇게 설탕도 따로 들어있습니다.


전 아메리카노나 드립커피에는 설탕을 넣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요리용으로 사용해야겠습니다.ㅎㅎ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꺼내자마자 향긋한 헤이즐넛 향이 나더라구요.^^












커피를 내리기 전, 먼저 이렇게 컵 위에 걸쳐주면 됩니다.












'open here'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잡고 뚜껑을 열면 됩니다.


뜨거운 물을 천천히 부으라고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네요.^^












뜨거운 물을 천천히 부어주었습니다. :)












커피 내리는데 향이 참 좋더라구요.^^












완성된 베트남 콘삭커피!


물 양은 감으로 대충 맞췄는데, 이정도 하니까 괜찮더라구요.












물 양은 취향에 따라서 적당히 조절해 주셔도 괜찮을듯 해요! :)





다람쥐똥 커피라고 해서 아주 특별한 뭔가가 있는 건 아니지만,


부드러우면서도 향이 좋아서 참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아메리카노나 드립커피 즐기시는 분들은 충분히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듯 해요.^^


(커피맛을 잘 아시는 분들은 일반 커피와의 차이점을 느끼실지도...ㅎㅎ)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니까 이미 수입되어 판매되고 있는 것 같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하나 정도 사 드셔 보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