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라 맛집 : 청라 정이품쭈꾸미 방문 후기 (개인적으로 강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라 쭈꾸미 맛집으로 알려진, 청라 정이품쭈꾸미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워낙 청라 맘카페에서 유명한 곳이라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최근에야 처음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처음 한 번 가보고 너무 괜찮길래 이번에는 가족들과 다함께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철판볶음 스타일의 쭈꾸미볶음이라 나중에 볶음밥까지 해 먹을 수 있는데, 마지막에 먹는 요 케이디저트 볶음밥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물론 쭈꾸미도 맛있습니다.ㅋㅋ)

 

그럼 지금부터 청라 맛집, 청라 정이품쭈꾸미 방문 후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청라 맛집 : 청라 정이품쭈꾸미

📍 주소 : 인천 서구 청라루비로42번길 5-10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라스트오더 21:30)

📍 전화번호 : 032-561-2439

 

주차는 가게 앞에 있는 주차자리에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주차 자리가 얼마 없어 주차는 조금 힘드실수도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도 자리가 없어서 그냥 이중주차 하고 들어갔는데, 다 먹고 나올때까지 별 문제는 없었답니다.ㅎㅎ

 

 

 

 

 

청라 정이품쭈꾸미 메뉴판입니다. 쭈꾸미철판볶음 1인분에 13,000원이고 특이하게도 1.5인분(19,500원)이 있네요.

 

포장시 반찬은 없지만 쭈꾸미를 2배 가량 주신다고 해요. 포장도 나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쭈꾸미 철판볶음에 다양한 사리류를 추가할 수도 있어요. 나중에 볶음밥도 추가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볶음밥은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새우튀김, 생선까스, 돈까스, 잔치국수 등 사이드메뉴도 있더라고요. 새우튀김이 살짝 궁금하긴 했지만, 일단 쭈꾸미가 메인이니 메인메뉴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쭈꾸미철판볶음 맛있게 먹는 법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ㅎㅎ

 

깻잎 -> 김 -> 콩나물 -> 쭈꾸미 순으로 올려 한입에 쏘옥 넣어주는게 포인트!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깜빡하고 외관 사진은 못찍었네요.😭

 

식사 때를 일부러 피해서 갔더니 2팀 정도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내부가 널찍한 편이라 쾌적한 느낌으로 식사가 가능했어요.

 

 

 

 

 

 

 

 

 

이날 6명이 함께 방문했는데, 인원수가 많아 2테이블로 나누어 주문했답니다.

 

제가 앉은 쪽에는 쭈꾸미철판볶음 2인분에 떡야채사리 1개를 추가해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떡야채사리는 미나리, 양배추, 떡 이렇게 3가지의 구성인듯 합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셋팅해 주십니다. 깻잎, 김, 쌈무, 백김치, 콩나물, 그리고 마요네즈를 내어주시더라고요.

 

 

 

 

 

 

 

 

 

새콤한 맛의 냉국도 함께 준비해 주십니다. 약간 맵게 느껴질 때 한번씩 먹어주면 정말 잘 어울립니다.

 

 

 

 

 

 

 

 

 

뜨거운 철판에 올려진 쭈꾸미를 잘 섞어가며 익혀줍니다.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지니 적당히 익었다 싶었을 때 약불로 줄여주는 게 좋아요.

 

 

 

 

 

 

 

 

 

잠시 기다리니 폭탄계란찜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원하면 리필도 가능하다고 해요!

 

먹다 보니 배가 불러 리필은 못 해 먹었는데, 요 계란찜 정말 맛있습니다.😭 마성의 계란찜이에요.ㅋㅋ 쭈꾸미랑 함께 먹으면 더욱 꿀맛이더라고요.

 

 

 

 

 

 

 

 

 

깻잎에 김, 쭈꾸미, 콩나물을 올려 싸서 먹으면 됩니다. 누가 처음 생각해낸건진 몰라도 정말 최고의 조합인것 같아요.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에 깻잎의 향긋함, 김의 고소함, 콩나물의 아삭함이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만들어냅니다.ㅎㅎ

 

전 마요네즈도 살짝 넣어서 함께 싸 먹었는데요, 이 마요네즈가 묘하게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쭈꾸미를 먹고난 뒤 볶음밥도 함께 주문해 먹었습니다. 날치알볶음밥과 치즈볶음밥을 함께 섞어서 2인분 주문하니 맛깔나게 잘 볶아 주시더라고요.

 

(치즈는 안쪽에 숨어있어서 사진상으로는 안 보이네요.ㅋㅋ)

 

 

 

 

 

 

 

 

 

이건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꿀팁! 김을 올려 살짝 구운 다음 김으로 볶음밥을 싸서 먹으면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분명 배가 부른 상태인데 끊임없이 들어가더라고요..ㅋㅋ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 난 뒤의 모습이에요. 이날 정말 열정적으로(?) 맛있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지금까지 청라 맛집으로 알려진 청라 정이품쭈꾸미 방문 후기를 남겨 보았는데요.

 

평소에 쭈꾸미 좀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만한 곳인 것 같아요.

 

쭈꾸미 맵기도 딱 적당하고, 무엇보다도 깻잎과 김, 콩나물을 넣어 싸먹는 방식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함께 나오는 계란찜도 별미이고요.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는 무조건 꼭! 볶음밥으로 하시길 추천합니다.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 내부도 쾌적한 분위기라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왜 맘카페에서 입소문이 났는지 알 것 같더라는..

 

포장하면 쭈꾸미 양을 더 많이 주신다고 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포장해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청라 맛집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그리고 쭈꾸미를 좋아하신다면, 청라 정이품쭈꾸미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청라 호수공원 맛집 추천 : 청라 방태막국수

청라 호수공원 맛집 추천 : 청라 방태막국수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방문했던 청라 방태막국수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호수공원 산책하다가 지나가면서 몇 번 보았던 곳인데, 최근

hellomj6669.tistory.com

 

 

청라 달굼 디저트샵 간단 후기 (6단지 보석같은 카페 발견!)

청라 달굼 디저트샵 간단 후기 (6단지 보물같은 카페 발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방문했던 청라 달굼 디저트샵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청라 6단지 쪽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

hellomj6669.tistory.com

 

 

청라 맛집 추천 : 딤타오 청라점 다녀온 후기

청라 맛집 추천 : 딤타오 청라점 다녀온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다녀온 딤타오 청라점에 대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딤타오 청라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된 나름 신상(?) 청라

hellomj666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