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제이준 멀티 비타 톤업 마스크 (multi vita tone up mask)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이준의 '멀티 비타 톤 업 마스크'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사실 제이준이라는 브랜드는 좀 생소했는데, 우연한 기회에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마스크팩이 유명하다길래 한번 사용하보게 되었습니다. (제 돈주고 직접 구입했어요~)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블랙 물광 마스크인가? 암튼 그 제품이 제일 유명한듯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제 가장 큰 피부 고민은 칙칙함이었기 때문에... 톤업이라는 문구를 보고 결국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한박스에 10장이 들어있고, 공식홈 가격은 3만원입니다. 물론 검색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어요 :)





제이준 멀티 비타 톤업 마스크~. 박스는 요렇게 번쩍번쩍하게 생겼습니다.






뒷면에는 사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세안후 피부결을 정돈하고 팩을 붙인 뒤 10~20분 뒤에 떼어내면 된다고 합니다.

(전 몰랐던 사실인데, 팩을 정해진 시간보다 더 오래 붙이고 있으면 오히려 더 안좋다고 하네요;;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간다고..ㅎㅎ)






팩 10장을 꺼내보았습니다.ㅋㅋ 왠지 든든한 느낌이에요~ 일주일에 1~2번 정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상자 안에 카드 같은 것이 들어있길래 꺼내 봤더니, 정품 인증 설명서네요.

하도 짝퉁이 판을 쳐서 그런가 봅니다. 어쨌든 소비자 입장에서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으니 이런 장치가 있는 것도 나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인증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박스에 붙어있는 스크래치를 벗기면 나오는 인증코드를 m-check이라는 정품인증 앱에 입력하는 방법

정품 인증 설명서에 붙어있는 자석을 마스크팩 파우치의 로고 뒷면에 대어 색상 변화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이에요.






마스크팩 파우치를 잘 살펴보니까 오른쪽 하단에 정품 인증을 위한 로고가 붙어있더라고요.

어플 설치도 필요 없으니 바로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자석을 대기 전에는 이렇게 그냥 까만색으로 보입니다.





뒷부분에 자석을 대니까 정말 선 같은게 나타나면서 색깔이 변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정품인걸 확인하고 나니까 왠지 모르게 안심도 되고요.




정품 확인 후 마스크팩 한장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뽀얀 느낌의 에센스를 시트마스크가 품고 있는 모습 ㅎㅎ

일단 향은 마음에 들었어요. 은은하면서 뭔가 고급진 향이랄까요? 



마스크 시트를 꺼내 보니까 에센스를 촉촉하게 잘 머금고 있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에센스가 겉돌지 않고 마스크 시트에 착 달라붙어 있는 느낌?



마스크 시트는 반투명한 색깔이었고, 적당히 부들부들한 편이었습니다.




바로 얼굴에 붙여보았어요. 잘 붙여보겠다고 붙였는데, 전 항상 코랑 눈 있는 부분이 뜨더라구요 ㅜㅜ

재질이 완전 부들부들한 제품이 아니면 항상 그런것 같습니다.ㅎㅎ

사람마다 얼굴 생김새가 다르니.. 백프로 얼굴에 맞을순 없겠지요 ㅎㅎ





정확히 20분 뒤에 팩을 떼어주었습니다. 피부에 남은 에센스는 클렌슈어 진동마사지기로 흡수시켜 주었어요.ㅎㅎ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사놓고 한동안 처박아 두었던...ㅜㅜ 열심히 사용해야겠어요)



어떤 팩들은 펙을 뗀 후 에센스를 다 흡수시키고 나면 건조함이 조금 느껴져서 크림을 한번 더 덧발라 주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 팩은 그런 건조함이 전혀 없습니다.

그런데 끈적임이 좀 있는 편입니다.ㅜㅜ 안경을 쓰니까 안경이 콧등에서 흘러내릴 정도였어요..ㅋㅋ

2~3시간 정도 지나니까 조금 괜찮아졌던 것 같습니다.ㅎㅎ

그래도 자고 일어나니까 피부가 훨씬 촉촉해진게 느껴지네요. 톤업효과는 몇번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요.

결론은 보습력은 엄청 좋은데 흡수가 조금 더디다!

그래서 자기 전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여름보다는 겨울이나 봄에 사용하는게 좋을듯 합니다.ㅎㅎ 여름이 오기 전에 얼른 사용해야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