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mediheal collagen impact essential mask EX)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디힐의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해요.


메디힐에서 출시되는 몇 가지 마스크팩을 사용해본 적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


메디힐 마스크팩은 종류별로 색깔이 다른데 요 아이는 노랑색이네요.ㅎㅎ



메디힐 공홈에서는 개당 2,000원에 판매중이구요, 올리브영의 세일 찬스를 이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서 최저가 검색하면 몇백원에 팔기도 하는데.. 짝퉁이 많다고 해서 왠지 안심 못하겠어요.ㅜㅜ








암튼 제품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나이가 점점 들며 피부 탄력에 신경을 쓰게되는 저같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성분이네요.ㅋㅋ








메디힐 콜라겐 임팩스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는


pt cell 이라는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대나무 원사에 나노 섬유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한 초밀착 셀룰로오스시트라고 해요.


수분 저장 능력이 우수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고


친환경 첨단 소재라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마스크팩 파우치에 컷팅 라인(?) 같은 것이 되어 있어서 뜯을 때 참 편리했어요.ㅎㅎ


커피믹스에 되더있는 이지컷 비슷한 느낌?











아주 깔끔하게 개봉되는 것이 참 좋습니다.ㅎㅎ









파우치를 개봉하니 에센스를 가득 머금고 있는 마스크 시트가 보이네요.








굉장히 얇고 부들부들한 느낌인데 에센스를 엄청 머금고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펴서 모양을 잡기가 힘들 정도로 시트가 부드럽고 밀착력이 좋습니다.











얼굴에 붙여보니 진짜 착~ 밀착이 되었습니다. 느낌이 진짜 좋더라구요 :)





마스크팩 쓰다보면 항상 얼굴에 백프로 맞지가 않아서 들뜨는 부분이 엄청 많았는데,


메디힐 마스크팩은 소재가 워낙 얇고 부들거려서 피부에 밀착시키기가 참 좋았습니다.


최근에 써본 마스크팩 몇 가지 중에서 제일 좋았던것 같네요.^^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전에 사용해봤던 메디힐의 다른 마스크팩보다 훨씬 좋네요 ㅋㅋ)



15분 정도 붙이고 있다가 떼주었는데요,


끈적거리는 느낌 없이 깔끔하게 흡수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여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흡수를 다 시키고 나서 전 크게 건조한 느낌이 없어서 크림을 덧발라 주지는 않았는데요,


진짜 건조한 겨울철에는 덧발라줘야 할 듯 싶어요.



팩을 하고 난 직후여서 그랬겠지만 피부를 만져 봤을때 뭔가 탱탱해진(?) 매끈해진? 그런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효과는 꾸준히 사용해야 볼 수 있겠지만요.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는 20대 후반 이후의 여성들에게 추천할만한 팩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일단 10개 쟁였는데, 재구매의사 100프로입니다.ㅋㅋ




* 언제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제품은 직접 제돈주고 구매했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