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 먹어본 후기 :-)


얼마전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고르다가 우연히 사 가지고 온 제품인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


허니버터칩 출시 초기에 품절 대란을 겪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요즘은 허니버터칩도 이렇게 다양한 맛이 출시되고 있더라구요.^^


아몬드와 카라멜의 조합이 참 괜찮겠다 싶어서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 맛을 구매해서 맛보았답니다. :)


뭔가 겨울 느낌의 포장을 보니까 겨울 한정판인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제가 구매한 해태가루비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은 60g 짜리였어요.


씨유 편의점에서 천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전에 다이소에 보니까 10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앞으로 과자는 다이소에서 사는 걸로.ㅋㅋ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에도 역시 허니버터칩 답게(?) 고메버터가 들어 있습니다.


물론 함량은 얼마 되지 않겠지만요.ㅎㅎ


무려 12시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프랑스산 버터라고 합니다.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 60g 한봉지를 다 먹으면 335kcal의 칼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ㅋㅋ


감자칩답게 칼로리가 착하지는 않네요.ㅜㅜ


트랜스지방은 없지만, 지방과 포화지방도 꽤 들어있다는거...












어쨌든,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달콤 고소한 향이 확~ 풍기더라구요.


아몬드향이 엄청 진한건 아니지만, 누가 맡아도 딱 아몬드스러운 그런 고소한 향이에요.












맛은.. 정직하게 기존의 허니버터칩에 카라멜+아몬드향이 첨가된 그런 맛이었어요.


단짠단짠한게 맛있더라구요.ㅎㅎ












감자 고유의 고소한 맛에 짭짤함+달콤함+버터향이 골고루 합쳐져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조금 달달하기 때문에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조금 별로라고 느끼실 수도 있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단 맛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한조각 한조각 먹을 때마다 카라멜의 달콤함과 아몬드의 고소함이 기분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자꾸만 손이 가는 그런 맛이었어요.ㅎㅎ


다만, 자주 먹으면 조금 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색다른 감자칩이 먹고 싶을 때, 한번쯤 즐기기에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