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버츠비 립밤-스트로베리 모이스처라이징 립 밤




얼마전 선물로 받은 버츠비 스트로베리 립밤을 리뷰해 볼까 해요. :-)


전에도 버츠비 제품은 몇 번 사용해본 적이 있었어요.


항상 오리지널 버전의 립밤(꿀향 나는!!)만 사용했었는데, 딸기향 나는 제품은 처음이네요.


버츠비 립밤을 사용할때마다 항상 향이 참 특이하면서도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다른 향이 첨가된 제품은 사용해볼 생각은 못해보고 있었거든요.ㅎㅎ


가격은 선물받은거라 얼만지 잘 모르겠어요~. 대충 검색해보니 4000원대정도? 하는것 같네요.ㅋㅋ





일단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이라 한글로 된 스티커가 따로 붙어 있어요. made in U.S.A입니당 ㅎㅎ


미국에서 사면 좀더 저렴하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아요~~











내용물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딸기향이라 그런지 뚜껑도 빨강색! :)


사실 뚜경 부분에 스티커가 한번 더 붙어있는데, 급하게 떼버리느라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ㅋㅋ












용량은 4.25그램이에요. 100% natural이라고 강조되어 있네요. 왠지 안심하고 쓸 수 있을것 같은 느낌!!










딸기향이라 혹시 색깔이 들어가있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흰색의 립밤이에요! 




발라보니까 촉촉한게 참 좋네요~.


입술에 바르고 나면 새콤달콤한 딸기향이 코로 느껴져요.ㅎㅎ 먹고 싶어지는 그런 향이에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향은 사라집니다.ㅋㅋ


평소에 입술이 자주 트고 각질이 무지 잘 일어나는 편인데 겨울이 되고 건조하다 보니 입술이 정말 말이 아닌데요,


역시 버츠비 립밤을 바르고 나면 각질 일어나는게 좀 덜하다는게 느껴져요. 보습 효과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쓰던 립밤이 하나 있긴 한데 보습력이 약하고 입술에서 약간 겉도는 느낌이 조금 있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여름에 사용하려구요.ㅋㅋ)


암튼 버츠비 립밤, 이번 겨울내내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