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다이소 소소한 지름 - 치실, 새싹채소, 컬러 마끈, 니트릴장갑


요즘 필요한 생활용품이 있을 때 다이소에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상품 구성도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어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ㅎㅎ


전 제가 사는 동네에 다이소가 있다 보니 그냥 마트 가듯이 자주 가게 되는것 같아요.^^


얼마전 다이소에 갔다가 지른 것들을 몇 가지 소개해 봅니다.ㅎㅎ




1. 치실


치실 하나에 리필까지 들어있는 제품! 가격은 천원밖에 안한답니다.ㅎㅎ


평소에 거의 매일 치실을 하다보니까 치실이 정말 푹푹 줄어들거든요. 


다이소 치실은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소 추천템!!











2. 새싹채소


평소에 식물 키우는걸 나름 좋아하는 편인데요, 좋아하기만 하지 잘 키우지는 못합니다.ㅜㅜ


그래도 관심은 많아서 항상 다이소에 가면 씨앗 코너를 둘러보곤 하는데요,


정말 다양한 씨앗들이 있지만 그나마 접근하기 쉬운게 이 새싹채소인것 같아요.ㅎㅎ


키우는 방법도 쉽고 잘 자라거든요.


저는 이번에 배추싹과 비타민채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조만간 키워 먹으려구요!









3. 컬러 마끈


지인에게 선물을 할 일이 있어서 포장 재료를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마끈이에요.


원래는 그냥 마끈을 사려고 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색이 들어간 마끈이 있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도일리 페이퍼와 함께 상자를 묶을 때 사용할 예정이에요.ㅎㅎ










4. 니트릴 장갑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니트릴 장갑!


10매가 들어있고 가격은 천원입니다. :)


사이즈별로 출시되어 있어서 자신의 손 크기에 따라 적당한 것으로 구매하면 됩니다.


나름 착용감도 좋고 짱짱하고 괜찮더라구요.ㅎㅎ




다이소가 참 저렴하긴 한데, 저렴하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구매하다보면 저도 모르게 많이 사게 되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다른 곳이랑 비교해 보면 저렴한건 사실인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또 좋은 아이템을 득템하게 되면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