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선생 레시피] 백종원 토마토 소시지 파스타 만드는법 (만능오일 이용!)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만능오일 만드는법에 이어서,


만능오일을 활용해 만드는 백종원 토마토 소시지 파스타 레시피 정리해보려고 해요.





만능오일로 만드는 백종원 봉골레 파스타도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백종원 토마토 소시지 파스타도 그에 못지 않게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일단 토마토와 소시지의 조합 자체가 참 괜찮은 것 같아요.


만능오일만 있으면 백종원 토마토 소시지 파스타도 라면 끓이듯이 뚝딱! 완성이 되니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ㅋㅋ


그럼 지금부터 백종원 선생님의 토마토 소시지 파스타 만드는법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백종원 토마토 소시지 파스타 만드는법 - 재료]

만능오일 한 국자

소시지(햄, 베이컨 대체 가능)

양송이버섯

방울토마토

파스타 면 삶은것

면수



[백종원 토마토 소시지 파스타 만드는법 - 레시피]


[1]

팬에 만능오일 한 국자를 넣어줍니다.












[2]

여기에 적당한 크기로 썬 소시지를 먼저 넣어주세요.


소시지 대신 다른 햄이나 베이컨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3]

마늘이 조금 노릇해졌다 싶으면, 양송이버섯을 넣어줍니다.












[4]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제일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방울토마토에서 수분이 나오기 때문에 꼭! 마지막에 넣으라고 하셨어요.












[5]

방울토마토를 넣고 조금만 더 볶다가,


미리 삶아둔 파스타 면을 넣고 섞어줍니다.












[6]

이렇게 볶다 보면 기름이 조금 겉도는 느낌이 들 수 있는데요,


따로 모아뒀던 면수 한 국자를 넣고 잘 볶아주시면 완성입니다.^^


면수를 넣으면 면, 재료, 오일의 맛이 잘 어우러지게 된다고 하네요.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소세지와 양송이 버섯이 들어가서 아이들 해 먹이기도 좋을 것 같네요.


전 방울토마토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파스타도 초간단 요리로 만들어주는 만능오일! 정말 최고입니다.ㅋㅋ


저처럼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능오일 만들어 두셨다가


이렇게 다양한 파스타 만들어서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