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차 덕후를 위한 일본 쇼핑 추천 아이템, Blendy cafe latory 녹차라떼



이번 포스팅에서는 녹차 덕후라면 좋아하실만한 일본 쇼핑 추천 아이템 한가지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ㅎㅎ


바로 Blendy cafe latory 의 녹차라떼(말차라떼) 믹스인데요,


일본의 한 마트에서 우연히 사서 먹어보게 되었는데 은근히 괜찮아서, 일본 쇼핑 추천 아이템이라고 할만하더라구요.


전 평소에 이런 녹차 디저트류를 꽤 좋아하는 편인데요,


요 제품은 정말 맛있는 편에 속하는듯 해요.


왜 한통만 사왔을까.. 하고 후회했던 제품!!ㅜㅜ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일본 쇼핑 추천 아이템이 될 듯 해요. :)




Blendy cafe latory 녹차라떼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6개짜리 제품!












쌉쌀한 맛의 녹차에 농후한(?) 우유를 듬뿍 넣어 만들었다는 그런 설명.


포장지 속 사진이 참 멋있는데, 말그대로 이미지용 사진입니다.ㅎㅎ












물의 양을 조절해서 취향껏 마시라는 설명도 적혀 있습니다.


진한 맛을 좋아하면 물을 조금, 연하게 많이 마시고 싶다면 물을 넉넉히!












믹스 하나당 양은 12g이고, 한 잔당 칼로리는 61kcal이라고 되어 있어요.


카페인도 12mg 들어 있으니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포장 박스를 열면... 녹차라떼 믹스 6개가 들어 있습니다.












스틱 포장도 녹차라떼답게 초록색이네요.ㅎㅎ












Blendy cafe latory 녹차라떼는 따뜻하게, 또는 아이스로 마실 수 있는데요,


따뜻하게 마실 때는 뜨거운물 160ml을 부어 잘 녹이면 되고,


차갑게 마실 때는 먼저 뜨거운물 80ml를 부어 녹인 후 얼음을 몇개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스틱 하나를 컵에 담아보았어요. 가루 입자가 꽤 곱더라구요.ㅎㅎ












뜨거운물 160ml를 부으라고 되어 있었는데, 그냥 제 맘대로 적당히 물을 부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잘 저어주면 녹차라떼가 완성됩니다.^^





마셔보니까 부드러우면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쌉쌀한 녹차 향이 잘 살아 있구요.


마시면서 일본 녹차라떼 믹스는 퀄리티가 참 괜찮구나.. 싶었어요. :)


고소 + 쌉쌀 + 달콤한 맛을 느끼며 홀짝홀짝 마시다 보면 녹차라떼 한잔이 어느새 다 사라져 버립니다.ㅋㅋ


녹차 디저트류 좋아하시는 녹차 덕후 분들께는 정말 추천하는 일본 쇼핑 추천 아이템!


혹시 마트나 드럭스토어에서 요 제품을 발견하게 되신다면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직구로도 살 수 있는 듯 한데 현지 구매에 비해 가격 차이가 많이 납니다.ㅎㅎ)


또 다른 일본 쇼핑 추천 아이템이 있으면 다음 포스팅에서 또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