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 세탁세제 추천, 퓨라시(puracy) 천연 세탁세제(natural laundry detergent)



오늘은 얼마전부터 제가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천연 세탁세제 추천을 한가지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허브를 통해서 구매했던 퓨라시(puracy)천연 세탁세제(natural laundry detergent) 제품인데요,


꼼꼼하게 알아보지 않은 상태에서 왠지 괜찮을것 같단 느낌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괜찮더라구요. :)



퓨라시는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미국에서도 나름 인기가 많은 브랜드라고 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인체에 무해하고 생분해성이라 환경오염도 시키지 않는 착한 제품!


검색해보면 직구로 여기저기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합니다.ㅋㅋ


참고) g9 해외직구 가격이 49,100 / 아이허브 현재 가격 18,378




천연 세탁세제 추천 퓨라시 세탁세제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요게 바로 제가 구매했던 퓨라시(puracy)의 천연 세탁세제 제품!


용량은 710ml가 들어있습니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독성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10배 농축이라 에너지 효율도 높다고 해요. :)












세탁기에서 사용 시 적은 양의 빨래에는 2번 펌핑,


보통 양의 빨래에는 4번 정도 펌핑하면 된다고 합니다.


따로 계량컵이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죠?


얼룩이 많은 곳에는 세제를 직접 묻혀 문지른 뒤 평소대로 세탁하라고 되어 있네요.


전 속옷 전용 세탁세제로 사용중이에요!ㅎㅎ











전성분을 보니 100% 해석은 되지 않지만, 대부분 식물에서 유래된 성분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면 천연 및 오가닉 제품이 불우이웃에게 기부된다고도 되어 있네요.










퓨라시 천연 세탁세제는 의사가 개발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피부가 민감하거나 알러지가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동물실험도 하지 않는... 여러모로 착한 제품.!


피부 예민하신 분들에게 천연 세탁세제 추천으로 요거 꼭 알려드리고 싶더라구요.ㅎㅎ












린넨, 실크, 울, 등등등.. 다양한 옷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제품을 구매하면 이렇게 펌핑기가 따로 동봉되어 옵니다.


이런 액체류는 간혹 배송 사고가 일어나면 줄줄 새서 오기도 하는데,


이건 그럴 걱정 없겠더라구요.ㅋㅋ












세제가 담긴 통은 이렇게 다시 한번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워낙 단단하게 밀봉이 되어 있어서 떼어내느라 꽤 고생했네요..ㅜㅜ)












밀봉 실을 떼어내고 이렇게 펌프를 꽃아주면 사용 준비 완료!





직접 사용해보니,


일단 향은 전혀 없습니다. 무향 제품이에요.


처음에 어느정도 향이 있겠거니~ 했는데.. 살짝 당황했네요.ㅋㅋㅋ


하지만 세탁세제에 향은 필수 요소가 아니므로 크게 신경쓰이진 않습니다.


오히려 더욱 순하다는 증거이니까요.



세탁력도 괜찮아요. 다른 일반 세탁세제에 비해 세탁력이 크게 떨어진다거나 하는 건 느끼지 못했어요.


전 직접 피부에 닿는 속옷 등을 세탁하는 용도로 주로 쓰고 있는데,


체감상 (?) 크게 느껴지는 건 없지만, 그래도 뭔가 개운하고 안심되는 그런 느낌이에요.ㅎㅎ


아토피가 있거나 피부가 심하게 예민하신 분들,


또는 아기옷을 순한 세제로 세탁하고 싶은 분들께 권할만한


천연 세탁세제 추천제품인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천연 세탁세제 추천 제품 퓨라시(puracy) 세탁세제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써 보았는데요,


이 브랜드에서 세탁세제 말고도 주방세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등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구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클릭해주세요~)


전 이번 세탁세제 만족도가 꽤 높아서 다음번엔 다른 제품들도 한번 이용해볼 생각입니다.ㅎㅎ



혹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장바구니에서 할인코드 NTK109 입력하셔서 할인 혜택 챙기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