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쇼핑 아이템, AGF Blendy CAFE LATORY 밀크 카페라떼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일본 여행 때 저의 일본 쇼핑 아이템이었던,


AGF Blendy CAFE LATORY의 밀크 카페라떼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일본 쇼핑 아이템 하면 동전 파스부터 시작해서 각종 먹거리 등등 정말 다양한데요,


제가 항상 챙기는 일본 쇼핑 아이템은 바로 커피류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드립커피나 커피 원두도 괜찮지만, 전 커피 믹스도 즐겨 마시는 편이어서 항상 커피 믹스 코너를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일본 쇼핑 아이템! 바로 카페라토리의 밀크 카페라떼 제품입니다.^^



요렇게 생긴 제품이에요.


지난번 포스팅했던 녹차라떼랑 같은 시리즈인듯 합니다.


(녹차라떼 포스팅은 여기를 클릭!)












총 8개의 스틱이 들어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물의 양을 달리 해서 농도를 조절해 마셔도 좋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림에 나와 있는 대로 포장 박스를 뜯으면 하나씩 꺼내 먹기 좋다고 합니다.


포장 박스 하나에서도 세심함이 느껴지네요.ㅋㅋ












1스틱당 용량은 10g이고, 한 잔 당 칼로리는 53kcal이에요.


카페인은 63mg 들어 있네요. 예민한 분들은 주의!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커피믹스 스틱이 총 8개가 들어 있어요.












스틱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따뜻하게 마실 때는 뜨거운물 160ml를 부어서 잘 녹인 후 마시면 되고,


아이스로 마실 경우 뜨거운물 80ml 정도를 부어서 잘 녹인 뒤 얼음을 넣어 마시면 된다고 해요.


물 양은 취향에 따라 조절하시면 될 듯 합니다.ㅎㅎ












컵에다 부어 보았어요. 가루만 봤을 때는 그냥 평범한 믹스 느낌이에요.












뜨거운 물을 부으니까 바로 거품이 올라오네요.












잘 저어주면 카페라떼 완성!


위에 거품이 생겨서 나름 카페라떼스러운(?) 느낌이 납니다.ㅎㅎ





마셔보니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해서 참 맛있더라구요.^^


심하게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뒷맛이 텁텁하지도 않구요.


맛있어서 홀짝홀짝 마시다 보니까 금세 다 사라져 버리더라구요.ㅜㅜ


우리나라 커피믹스도 참 맛있긴 한데,


가끔 새로운 맛을 느끼고 싶을 때 한번쯤 마셔 보기 괜찮은 것 같아요.


AGF blendy의 믹스류(카페오레, 카페라떼, 녹차라떼 등등..)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다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요 카페라떼 역시 일본 쇼핑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