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비 해결방법! 사과 식이섬유 보충제 후기 (아이허브 now food)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식이섬유 보충제인,


나우 푸드사의 퓨어 애플 화이버(pure apple fiber, 순수 사과 식이섬유) 제품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전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변비가 잘 생기는 편인데요,


최근 식단 관리가 좀 소홀했던 탓인지.. 변비가 생기더라구요.ㅜㅜ


변비 해결방법으로 보통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라고 이야기하길래,


양배추, 고구마, 다시마 등을 열심히 먹어봤지만 감감 무소식...


게다가 자꾸 먹으니까 음식으로 섭취하는게 힘들기도 하고 너무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변비 해결방법을 백방으로 찾다가, 식이섬유 보충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그중에 가장 흔한게 차전자피 제품인데, 맛이 이상해서 먹기 힘들다는 후기도 많고 가격도 부담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아이허브에서 발견한 사과 식이섬유 보충제!


바로 아래 사진속 요 제품이에요. :)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100% 사과에서 추출한 천연 식이섬유 보충제라고 합니다.


그냥 먹어도 되고, 물이나 주스에 타서 먹어도 된다고 나와 있어요.


1테이블스푼(10g) 당 식이섬유가 5g이 들어 있어요.


식이섬유 하루 권장량이 25g 정도라고 하는데, 음식만으로는 이 권장량을 채우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이런 식이섬유 보충제로 하루 권장량 중 일부를 보충해 주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포장은 보관이 편리하게끔 지퍼백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포장을 열면 이런 모습이에요.


파우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맛을 보면 말린 사과에서 단 맛을 쏙 뺀 그런 맛이 납니다.


약간 사과 갈변된 부분에서 느껴지는 그런 맛 같기도 하고요.


단맛은 거의 미미한 편이고, 사과 향이 살짝 나서 거부감 없이 먹기 편하더라구요.


저는 매일 1~2테이블스푼씩 섭취하고 있고,


물에 타 먹기는 번거로워서 (어차피 잘 녹지도 않고요 ㅜㅜ) 그냥 물과 함께 입에 털어넣어 섭취하고 있어요.


한번에 많은 양을 입에 털어넣으면 사과 식이섬유가 입안의 모든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물과 함께 적당량씩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ㅎㅎ






전 일주일 이상 꾸준히 먹으니까 효과를 보기 시작했는데요,


변비가 없어지니까 진짜 살것 같네요.ㅎㅎ


(물론 고구마, 양배추 등등 식이섬유 풍부한 음식도 많이 먹으려고 함께 노력했답니다)


제가 추천하는 변비 해결방법은, 요 식이섬유를 먹으면서 유산균을 함께 먹는 방법이에요.




식이섬유가 유산균의 먹이가 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두가지를 함께 섭취하면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변비 해결방법으로 흔히들 ‘유산균을 먹어라!’라고 얘기하지만,


제대로 효과를 보려면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해 주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먹고 있는 유산균은 아래 사진속 제품인데요,


요것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이에요.ㅎㅎ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사의 락토비프(LactoBif) 유산균 인데요,


가격대비 제품이 괜찮은 것 같아서 애용하게 되더라구요.


50억짜리, 300억짜리, 1000억짜리가 있는데,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 아이허브에서 보기 (50억)



=> 아이허브에서 보기 (300억)



=> 아이허브에서 보기 (1000억)



사실 전 유산균도 사놓고 제대로 안 챙겨먹었던 터라.. 반성하게 되네요.ㅜㅜ


앞으로는 식이섬유+유산균 조합으로 꾸준히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저처럼 변비 해결방법을 찾아 백방으로 해메셨던 분들이나,


음식만으로 해결을 보기가 힘드셨던 분들은 제가 했던 방법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혹시 아이허브에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장바구니에 아이허브 5월 할인코드 NTK109 잊지 말고 입력하셔서 할인 혜택 받아가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