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양 에너지바 직구, 아이허브 발란스 바(Balance Bar) 초콜릿 민트 쿠키 크런치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영양 에너지바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아이허브에는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많아서 심심할 때마다 구경하곤 하는데요,


운동할 때 에너지 보충에 좋은 영양 에너지바 종류도 정말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발란스 바(Balance Bar)의 영양 에너지바!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을 섭취할 수 있는 영양 에너지바로,


간편하고 손쉽게 열량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제가 구매한 발란스 바(Balance Bar) 뉴트리션바는 초콜릿 민트 쿠키 크런치 맛인데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에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제가 구매한 발란스 바(Balance Bar)는 총 6개의 영양 에너지바가 들어 있는 제품인데요,


개당 50g으로 하나만 먹어도 꽤 든든한 편입니다.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있고,


채식 하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인공 향도 첨가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게다가 GI 지수도 낮다고 하네요.^^












발란스 바 1개를 먹으면 200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는데요,


칼로리가 꽤 높으니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듯 해요.ㅎㅎ


식사 대용으로는 오히려 괜찮을 것 같네요.


영양성분표를 보면 단백질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발란스 바(Balance Bar)에는 인공 감미료, 인공 향, 인공색소, 인공 방부제, 액상과당 등이 첨가되지 않았다고 되어 있네요.


게다가 코셔 인증까지 받은 제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균형을 갖춘 제품이라는 설명도 보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총 6개의 영양바가 들어 있습니다.












하나만 해도 꽤나 묵직한 느낌이에요.


사실 맛이 여러가지라 고민을 조금 했는데,


제가 민트+초코 조합을 좋아하는 편이라 초콜릿 민트 쿠키 크런치 맛으로 골라보았답니다.ㅋㅋㅋ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


포장을 뜯자마자 민트 향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맛을 보니 크런치 알갱이 때문인지 약간 바삭한 식감이 있는데요,


씹다보면 또 살짝 쫀득한 느낌도 납니다.


맛은 제가 예상했던 딱 그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원래 민트+초코 자체가 호불호가 있는 편인 만큼, 호불호가 갈릴 만한 맛이에요.





상품 페이지에 보면 민트 초코 말고도 쿠키 도우(쿠키 반죽), 요거트 허니 피넛(요구르트 꿀 땅콩), 피넛 버터(땅콩 버터) 맛도 있는데요,


보니까 다른 맛들도 대체적으로 평이 괜찮더라구요.






쿠키 반죽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클릭!)













요거트 허니 피넛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클릭!)













피넛 버터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클릭!)





다음번에는 다른 맛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제가 구매할 당시 가격은 6386원이었는데요, 10%가 다시 적립되니 가격 면에서는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은 정말 아이허브 개미지옥이라는 말을 몸소 체험하고 있는 것 같네요.ㅜㅜㅋㅋ


혹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할인코드 NTK109 잊지말고 장바구니에 꼭 입력하셔서


할인 혜택 챙겨가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