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홍차 티백 추천 : 하니앤손스 바닐라 코모로 (harney & sons vanilla comoro)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요즘 잘 마시고 있는 홍차 티백 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얼마 전부터 홍차의 맛에 빠져서 이것저것 마셔보고 또 알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제품이에요.ㅎㅎ


바로 ‘하니앤손스’의 ‘바닐라 코모로’라는 제품인데요,


맛도 향도 괜찮아서 자꾸만 손이 가는 그런 홍차 티백이랍니다.


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는데, 아이허브 말고도 해외직구하는곳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하니앤손스 제품 중에서도 종류가 여럿 있었는데, 평소에 바닐라 향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해서


바닐라 코모로로 골라 봤는데, 다행히 잘 고른 것 같더라구요.ㅎㅎ


가향 홍차를 좋아하는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은 홍차 티백 추천제품이에요.^^





하니앤손스 바닐라 코모로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


케이스가 참 예쁘죠!?


차를 다 마신 뒤에도 여러 용도로 활용할수 있을 것 같은 디자인이에요.












용량은 총 40g으로, 20개의 티백이 들어있습니다.















하니앤손스 바닐라 코모로 블랙티는 디카페인 제품이에요!


카페인에 민감한 편이라 저녁 시간대에 카페인 있는 음료 마시는건 꿈도 못꿨었는데,


이건 안심하고 마실 수 있겠더라구요.


참고로 카페인이 아예 없는 건 아니고, 1밀리그램 정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차 우리는 방법도 소개가 되어 있었는데요,


먼저 뜨거운 물로 티팟을 데운 뒤 물을 버리고,


티백을 넣고 다시 뜨거운 물을 부어 5분간 우리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티백 1개당 2컵 분량의 차를 우릴 수 있다고 하는데... 그냥 취향껏 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ㅋㅋ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이에요!


티백 하나하나가 개별 포장이 되어있진 않더라구요.ㅎㅎ


사진속 모습은 제가 이미 몇 개 먹고난 후의 모습입니다.












티백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 까만 찻잎이 들어있는게 보이죠? 


우리기 전인데도 달콤한 바닐라 향이 솔솔 납니다.












차를 마시기 위해 티백 하나를 컵에 넣어보았습니다.


설명에는 티팟을 사용하라고 되어 있지만, 혼자 마실 때는 그냥 큼지막한 컵에 우리는게 편하더라구요.ㅋㅋ












뜨거운 물을 붓고, 약 5분간 우려주었습니다. :)












완성된 모습! 사진이 연한 커피 색깔처럼 나왔네요.ㅋㅋ







하니앤손스 바닐라 코모로 블랙티를 마셔본 느낌은..


맛이 적당히 쌉쌀하면서 코끝으로 향긋한 바닐라 향이 느껴져서 참 맛있더라구요.ㅎㅎ


처음엔 달달한 향만 나고 달달한 맛은 안느껴져서 약간 어색하게 느껴졌는데,


한모금 한모금 마시다보니 적응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냥 마시는 것도 괜찮지만, 케익이나 브라우니같이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곁들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


아니면 우유와 설탕을 넣어서 밀크티로 즐겨도 참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 가향 홍차를 즐기시거나 달달한 바닐라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홍차 티백 추천 제품인것 같습니다.ㅎㅎ


아이허브 홍차 티백 추천 제품 찾고 계셨던 분들도 한번쯤 고려해 보셔도 좋을 듯 해요.^^


제가 살땐 한국 돈으로 약 9,700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은데,


요즘 환율이 많이 올라서인지.. 만원 살짝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클릭


** 아이허브 할인코드 : 장바구니에서 NTK109 입력


지금까지 홍차 티백 추천제품 하니앤손스 바닐라 코모로에 대해 소개해 보았는데요,


다음에 또 괜찮은 제품을 발견하게 되면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