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헤어 컨디셔너 추천 : 퓨라시(puracy) 내추럴 컨디셔너 시트러스 & 민트 (natural conditioner citrus&mint) (+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얼마전 쓰기 시작한 아이허브 헤어 컨디셔너 추천 제품인 퓨라시(puracy) 내추럴 컨디셔너 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더불어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퓨라시(puracy, 퓨레이시 라고도 읽더라구요 ㅋㅋ) 제품은  천연 세탁세제가 워낙 유명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세탁세제를 사용해보고 넘 괜찮아서 컨디셔너와 샴푸 제품도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샴푸는 기존에 쓰던 샴푸가 아직 많이 남아 있어서 아직 사용해보진 못했고,


최근 컨디셔너 제품을 개봉해서 사용하는 중이에요.


사용해보니 사용감이 참 괜찮아서 헤어 컨디셔너 추천 제품이라 할 만하겠더라구요.


일단 성분이 착해서 헤어나 피부에 부담을 주고 싶지 않을 때 사용하면 괜찮은 헤어 컨디셔너 추천 제품인것 같아요. :)



**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NTK109 : 5% 할인 (상시 적용)

WOW123 : 60달러 이상 주문시 6% 할인 + 무료배송 + 10%적립(~6/24까지)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퓨라시(puracy) 내추럴 컨디셔너 입니다.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기 때문에 먼 미국땅에서 오는거라 배송 상태가 안좋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펌프가 따로 들어 있더라구요.ㅋㅋ












헤어 컨디셔너 추천 제품 퓨라시(puracy) 내추럴 컨디셔너는


식물에서 얻은 재료로 만들었으며, 독성이 없고 설페이트 프리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


용량은 473ml가 들어있어요.












사용하는 방법을 보니 펌프를 장착하는 방법부터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


본체 뚜껑을 연 뒤 펌프를 꽂아 다시 닫은 다음, 윗 부분을 몇번 돌려주시면 뽕! 하고 튀어 나온답니다. :)


사용법은 샴푸 후 컨디셔너를 손에 덜어 머리카락에 마사지 해주시면 되는데요,


적어도 1분간 방치했다가 씻어 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퓨라시(puracy) 내추럴 컨디셔너의 성분은 이렇습니다.


화장품 성분에 대해서 저도 아주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대부분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들이네요.












퓨라시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천연 오가닉 제품들을 불우이웃들에게 기부한다고도 합니다.ㅎㅎ












퓨라시(puracy) 내추럴 컨디셔너는 설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디메치콘 등등.. 유해한 성분은 넣지 않았다고 해요.












올리브 오일을 베이스로 한 스쿠알렌과 비타민 B5, 비타민 E 등이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메이드 인 USA 제품!












본품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한번 더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비닐 부분을 잡고 당기면 쉽게 뜯어져요.












펌프 장착을 완료한 모습!












손등에 약간 덜어보았습니다.


딱 로션 정도의 질감인것 같아요.












손으로 살짝 펴발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보통 사용하는 컨디셔너 제품과 비슷한 질감인것 같아요.





지금 2~3번 정도 사용해본 상태인데, 사용하면 머리가 부들부들해지는게 참 좋더라구요.


실리콘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 치고는 사용감이 참 괜찮아요. 향도 은은해서 부담 없구요.^^


참고로 전 바른 뒤 그냥 씻어내지 않고, 꼼꼼하게 마사지하며 발라준 뒤 1분 이상 방치해 뒀다가 씻어내 주었어요.ㅎㅎ


머리에 도포해놓고 샤워를 마친 뒤 가장 마지막에 씻어주었으니.. 한 3~5분 정도는 방치하지 않았나 싶네요.


이렇게 사용하는게 확실히 그냥 대충 바르고 씻어내는 것보다 효과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가장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2주 동안 규칙적으로 사용하라고 설명에 나와 있는데,


일단은 저도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얼마전 구입한 헤어팩이랑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봐야겠습니다.ㅋㅋ




순하고 자극 없는 아이허브 헤어 컨디셔너 추천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한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아이허브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아래 6월 할인코드 참고하셔서 알뜰한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



**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NTK109 : 5% 할인 (상시 적용)

WOW123 : 60달러 이상 주문시 6% 할인 + 무료배송 + 10%적립(~6/24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