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기농 시리얼 추천!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오가닉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아몬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시리얼 제품 한가지 리뷰해 보려고 해요.

 

바로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오가닉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아몬드 인데요,

 

맛도 좋고 참 괜찮은 시리얼인것 같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ㅎㅎ

 

심심할때 아이허브 사이트를 둘러보곤 하는데, 시리얼이 정말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시리얼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끼니 때우기 귀찮거나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곤 하는 편인데요,

 

사실 맛이 없으면 잘 손이 안가게 되는데

 

요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오가닉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아몬드 제품은 너무 맛있어서 금방금방 먹게 됩니다.ㅜㅜ

 

 

 

제가 구매한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오가닉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아몬드는 아래 사진속 제품이에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오가닉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아몬드에는

 

유기농 통곡물이 포함되어 있고, 귀리, 쌀, 다크 초콜릿, 아몬드, 코코아 등을 사용해 만들었다고 해요.

 

용량은 375g인데, 매일 먹으면 며칠만에 그냥 다 먹겠더라구요.ㅋㅋ

 

 

 

 

 

 

 

 

 

 

 

뒷면에는 브랜드에 대한 소개가 나와 있어요.

 

자체 농장을 유기농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스 뜯는 부분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1회 분량은 2/3컵(62g)인데요, 1회 분량당 칼로리는 260kcal입니다.

 

1회 분량을 먹으면 식이섬유도 5g 섭취할 수 있어요.

 

 

 

 

 

 

 

 

 

 

 

원재료로는 귀리, 케인슈거, 쌀, 해바라기유, 다크초콜릿 칩, 아몬드, 코코아 파우더, molasses, 바다소금 등등등 입니다.ㅋㅋ

 

대부분 유기농 재료가 사용되었어요.

 

 

 

 

 

 

 

 

 

 

 

박스에서 꺼낸 모습!

 

딱 보자마자 이거 맛있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맛을 보기 위해 일단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곡물을 뭉쳐 만든 덩어리와 초콜릿 칩, 그리고 아몬드 슬라이스가 보입니다.

 

 

 

 

 

 

 

 

 

 

 

냉장고에 있던 우유를 꺼내서 적당히 부어주었어요.

 

 

 

 

 

 

 

 

 

 

 

고소하면서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특히 초콜릿 칩이 입안에서 녹으면서 초코의 풍미가 느껴져서 참 맛있더라구요.

 

 

 

 

우유와 함께 먹어서인지 꽤 든든합니다.

 

밥공기로 반 정도 되는 양에 우유를 부어서 먹으면 정말 든든해요.

 

함정은.. 맛이 있어서 자꾸만 먹게 된다는 점.ㅜㅜ

 

먹다보면 우유에도 맛이 우러나와서 우유까지 맛있게 먹게 됩니다.ㅋㅋㅋ

 

아이허브에서 시리얼 제품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오가닉 그래놀라 다크 초콜릿 아몬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ㅎㅎ

 

 

 

너무 맛있어서 전 며칠만에 다 먹어버렸네요.ㅋㅋㅋ

 

더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다.ㅎㅎ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