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컵라면 추천! 닛신 면직인 유자시오맛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제가 맛있게 먹었던 일본 컵라면 추천을 한가지 해보려고 해요.

일본 식품회사 닛신(nissin)의 ‘면직인’이라는 컵라면인데요,

오키나와 여행에서 마트를 둘러보다가 괜찮아 보여서 구매해 왔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일반 컵라면과는 조금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일본 컵라면 추천제품 찾고 계셨던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제가 맛본 일본 컵라면 추천제품, 닛신 면직인 컵라면은 아래 사진 속 제품이에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면이 꼬불꼬불한 스타일이 아니라 일반적인 컵라면 비주얼과는 조금 다릅니다.ㅎㅎ

 

 

 

 

 

 

 

 

 

 

닛신 면직인 시리즈는 맛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구매한건 유자시오(유자소금) 맛이었어요.


전립분(全粒粉)을 넣어 만든 면으로, 튀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튀기지 않은 면이라 칼로리는 꽤 낮은 편입니다.


컵라면 1개당 칼로리가 293kcal에요.

 

 

 

 

 

 

 

 

 

 

 

재료명을 보니 간장, 치킨엑기스, 어분(魚粉) 등이 들어가 있네요. 유자 껍질도 보이고요.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전립분이 들어가 있어 소맥의 풍미가 느껴지는 면이라는 설명이에요.

 

 

 

 

 

 

 

 

 

 

이건 건더기 스프! 건더기는 심플한 편이에요.


달걀, 파 정도가 전부입니다.ㅎㅎ

 

 

 

 

 

 

 

 

 

 

유자시오(유자소금) 조미 오일이 함께 들어있어요.


이건 먹기 직전에 넣어주면 됩니다.

 

 

 

 

 

 

 

 

 

 

요건 국물 맛을 담당할 분말 스프!

 

 

 

 

 

 

 

 

 

 

스프를 꺼내고 나니 면이 보이는데요, 면 색깔이 노~란게 좀 특이하더라구요.


원재료명을 다시 살펴보니 면 반죽에 계란이 좀 들어간듯 합니다.ㅎㅎ

 

 

 

 

 

 

 

 

 

면을 자세히 보니 무언가가 콕콕 박혀 있는 모습입니다.


아마 전립분을 사용해서 그런 게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ㅋㅋ

 

 

 

 

 

 

 

 

 

면 위에 분말 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뒤, 4분만 기다려주면 완성이에요!

 

 

 

 

 

 

 

 

 

마지막으로 조미유도 넣어주었답니다.


확실히 조미유가 들어가니까 풍미가 확 살아나는것 같더라구요.

 

 

 

 

 

 

 

 

 

맛을 보니 은은한 유자의 풍미와 함께 짭짤하면서도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지만 간장+가쓰오부시 조합의, 일본 특유의 그런 감칠맛이 느껴져요.

 

 

 

 

 

 

 

 

 

그리고 가장 인상적이었던건 바로 요 면발입니다.

 

면을 익히고 나니까 콕콕콕 박힌 점(?)이 더욱 잘 보이네요.ㅎㅎ


면에서 뭔가 고소~한 풍미가 느껴져서 참 좋더라구요.

씹는 식감도 뭔가 씹히는 느낌이 더 많이 느껴져서 좋았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참 맛있게 먹어서, 왜 이걸 하나밖에 안사왔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ㅜㅜ

유자소금맛 말고도 다른 맛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 것 같은데, 다른 맛들도 한번씩 맛보고 싶어집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일본 컵라면 추천 제품!

우리나라에서도 직구나 구매대행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옥수수 소금 버터맛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다음번에 다른 일본 컵라면 추천 제품이 있으면 또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