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맥심 화이트골드 눈꽃머그 get!!


지난번 맥심 화이트골드 윈터에디션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요.

(눈꽃머그가 들어있는 줄 알고 잘못 샀었던...)

그 뒤에 홈플러스에 갔다가 이렇게 눈꽃머그를 증정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말았죠..ㅋㅋ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사고 돌아왔답니다.ㅜㅜ (이미 커피믹스를 잔뜩 사놓은 상태라.. 사기가 좀 그랬어용)

아쉬운 마음으로 집에 가는길에 검색을 해봤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눈꽃머그만 단독으로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ㅋㅋ
(왜 진작 검색해볼 생각을 못했을까요 ㅜㅜ)

기쁜 마음으로 바로 주문을 했고.. 드디어 눈꽃머그를 get할수 있었습니다!!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빨간색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자그마한 머그 2개가 나란히 들어있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키. 믹스커피 마시기에 딱 좋은 사이즈에요.












손잡이 부분에는 맥심 화이트골드 로고가...












ZEN이라는 테이블웨어 브랜드에서 만든 제품인가봐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왠지 좋아보여요!!ㅎㅎ












머그잔 두개를 나란히 놓고 보니 왠지 기분이 좋네요.ㅎㅎ












눈꽃머그에 맥심 화이트골드 한잔을 타 봤어요.






이 머그컵이 한잔 마시기에 딱 좋은 크기라고 하는데, 전 물을 반 조금 안되게 넣는게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연하게 마시는 분들은 반 정도 넣으시면 딱 맞을듯 싶네요^^

한동안은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