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순한 마스크팩 추천 :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제로 마스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사용해본 마스크팩 제품 한가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ㅎㅎ

주변 사람의 마스크팩 추천으로 처음 사용해 보게 된 제품인데 느낌이 굉장히 순하고 깔끔해서 사용하기 참 좋더라구요.

바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제로 마스크’ 라는 제품인데요,

사용해보기 전에는 그냥 평범한 마스크팩이겠거니~ 했는데 이건 다른 마스크팩들과는 조금 다르더라구요.ㅋㅋ

일단 제 피부상태는...

나이가 30대에 접어들면서 20대에도 잘 안나던 여드름도 막 올라오고, 전체적으로 피부가 많이 예민해진 상태입니다.ㅜㅜ

그래서 화장품을 주로 순하고 피부에 부담가지 않은 것들 위주로 찾게 되더라구요.

저처럼 순한 마스크팩 제품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마스크팩 추천 제품이랍니다. :)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제로 마스크에요.


패키지가 정말 깔끔하죠?


종이 포장을 열면 그 안에 마스크팩이 든 비닐포장이 하나 더 들어 있어요.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제로 마스크의 특징은 바로 고온스팀멸균 공법을 적용했다는 점인데요,


120도에서 30분간 멸균 과정을 거친다고 해요.

 

 

 

 

 

 

 

 

 

 

 

약간 호일? 은박지? 느낌이 나는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ㅎㅎ


고온 스팀 멸균 공법을 견딜 수 있는 특수 파우치라고 하네요.


멸균 공법 덕분에 방부제도 최소화했다고 해요.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제로 마스크는


동물성 원료, 향료, 색소, PEG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테스트도 거친 제품이라고 합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마스크 시트가 보이네요.


안에 콕콕 박혀있는 점들 보이시나요?


표백 처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갈색 목화씨 점들이 그대로 보이는 것이라고 해요.ㅎㅎ

 

 

 

 

 

 

 

 

 

 

 

마스크 시트 두께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였어요.


피부에도 잘 밀착되는 편입니다.

 

 

 

 

 

 

 

 

 

 

 

세수하고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 후, 얼굴에 붙여주었어요.


얼굴에 닿는 느낌이 굉장히 편안하더라구요.ㅎㅎ


정말 신경써서 잘 만든 마스크팩이다!! 싶은 느낌..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제로 마스크에는 편백나무잎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주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팩을 하고 나면 피부가 정말 진정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랑 좀 안맞는 제품 같은 경우에는 빨갛게 올라오거나 가려운 경우가 있는데, 이건 그런 증상은 전혀 없었어요!

뭔가 예민했던 피부가 조용해지고 차분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ㅋㅋ

다만, 사용하고 나면 약간의 건조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용 후 크림을 한번 덧발라 마무리해주었어요.

피부 진정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마스크팩 추천 제품!!

가격은 검색해보면 개당 천원대부터 다양한데요, 요즘 하도 짝퉁이 많아서..

전 그냥 아이오페 본사직영 제품으로만 구매합니다.ㅜㅜ

 

정가는 3,500원인데 할인받아 2,800원에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저처럼 짝퉁 걱정 싫으신 분들은 맘편하게 그냥 구매하시면 될듯 해요.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