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 인터넷 면세점 수분앰플 추천 : 플라멜엠디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지난번 롯데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구매했던 수분앰플 추천 제품 한가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


바로 ‘플라멜엠디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이라는 제품인데요,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앰플 추천 제품이에요.ㅎㅎ


플라멜엠디는 저도 구매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잇츠스킨에서 나온 제품인것 같더라구요.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진정시켜주는 집중 케어 제품으로,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데카소사이드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전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적립금 써서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정상가는 5달러인데 회원가로 4.5달러에 판매되고 있고, 드림머니를 30%까지 적용받을 수 있어요.


3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니 무조건 면세점에서 사는게 이득!


롯데 인터넷 면세점 말고 다른 면세점에도 입점이 되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롯데 인터넷 면세점을 애용하다보니 여기서 그냥 사게 되어버렸네요.ㅎㅎ




수분앰플 추천 제품 ‘플라멜엠디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


자그마한 종이 박스에 앰플 1개가 들어 있어요.












그냥 정가로 구입하면 6,500원 정도인것 같던데..


나름 고가에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


플라멜엠디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은 수분보습감을 피부에 전달하고 효과적으로 진정 시켜주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수분 보습 진정 앰플이라고 해요!


사용 전에 흔들어 쓰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케이스 안쪽에 사용방법을 확인하라고 해서 케이스를 뜯어 보았습니다.


내장된 세이프 캡으로 앰플 머리부분을 잡고 꺾어서 개봉한 뒤


다시 세이프 캡을 끼워서 사용하는 방식이더라구요.












요게 바로 플라멜엠디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 본품이에요!


정말 자그마~합니다.ㅎㅎ 그래도 피부에 수분을 꽉곽 채워줄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












요건 함께 동봉되어 있는 세이프 캡!


약간 말랑말랑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일단 세이프 캡을 앰플 입구 부분에 장착한 뒤, 옆으로 꺾어 입구 부분을 부러트려 주었습니다.












입구를 부러트린 모습!


생각보다 깔끔하게 되진 않더라구요.ㅋㅋ


다행히 세이프 캡 부분에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유리가루를 걸러준다고 하니 안심입니다.












이렇게 다시 세이프 캡 부분을 장착해 주면 사용준비 완료입니다. :)












플라멜엠디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을 사용하기 전 손등에 약간 덜어보았어요.


제형은 살짝 묽은 콧물같은 제형입니다.












플라멜엠디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을 손등에 펴 발라보니 부드럽게 펴 발리는 느낌이었어요.


살짝 실키한 느낌으로 펴발린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바르고 톡톡 두드리니 피부가 촉촉하게 차오르는 느낌이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반 병씩 도포하면 된다고 하는데,


전 반 병을 다 바르려니 양이 좀 많은 것 같아서 거의 이틀에 걸쳐 사용했던 것 같네요.ㅎㅎ


플라멜엠디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을 직접 사용해보니, 사용하자마자 바로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평소에 피부가 정말 극도로 건조하거나 푸석이는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은 수분앰플 추천 아이템인것 같아요.


자기 전에 바르고 다음날 세수를 하는데 피부결이 뭔가 달라진 느낌..ㅎㅎ


양에 비해 가격이 조금 세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저처럼 면세 찬스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니 한번쯤 사용해 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


면세점에서 사기 좋은 수분앰플 추천 제품이에요.ㅎㅎ


단, 피부가 지성이신 분들은 조금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플라멜엠디 제품 중에서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프 앰플’ 이라는 이름의 다른 앰플도 있던데..


요건 물광 앰플로, 최화정 앰플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나중에 해외 나갈일 있으면 이것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