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오일 퍼퓸 아로마 사용해본 후기 (헤어에센스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사용하고 있는 헤어에센스 제품 한가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오일 퍼퓸 아로마’라는 제품인데요,


친구한테 선물로 받아 우연히 사용해보게 되었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사실 찾아보니 아주 유명한 제품 같지는 않아요.


인터넷에 검색해도 잘 안나오고..ㅋㅋ 올리브영에서도 못본것 같은데, 찾아보니까 랄라블라 (구 왓슨즈)에 입점해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정가는 25,000원인데 세일하면 만원대 정도에 구입 가능한듯 합니다.ㅎㅎ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오일 퍼퓸 아로마는 이렇게 생겼어요. 패키지가 꽤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100% 순수 아르간 오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제가 사용한건 ‘퍼퓸 아로마’인데 ‘오리지널’과 그냥 ‘퍼퓸’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오일 퍼퓸 아로마는 손상 모발을 위한 트리트먼트 오일이라고 해요.


모발 건조함을 해소해 주고 드라이 시간 단축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에 2~3방울 섞어서 사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는 아직 안해봤네요.ㅎㅎ















박스에서 꺼낸 모습!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오일 퍼퓸 아로마는 유리병에 담겨 있어서인지 왠지 모르게 고급진 느낌을 주더라구요.












손으로 들고 있으면 꽤 묵직~한 느낌이에요.ㅎㅎ


용량도 100ml라 꽤 오래 사용할수 있을 듯 합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펌핑하여 사용할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손등에 약간 덜어보았습니다. 색깔은 거의 없는 편이에요.












살짝 기울이니 죽~ 흐르네요.ㅎㅎ


너무 꾸덕하지도, 묽지도 않은 적당한 점도의 오일인것 같아요.





전 타월 드라이 후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오일 퍼퓸 아로마를 사용해주고 있는데요,


일단 발리는 느낌은 끈적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모발에 꼼꼼하게 바르고 난 뒤 손에 끈끈하게 남는 게 전혀 없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바르다 보면 향이 솔솔 풍기는데, 어떻게 설명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어디선가 맡아본 적 있는 듯한 그런 향수 향이에요.ㅋㅋ


처음에 향이 조금 독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향이 금방 날아가고 은은한 잔향만 남아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바르고 난 뒤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면 부들부들해지고 머릿결도 조금 덜 상하는 느낌이 들어요.


(드라이 시간 단축 효과가 있다는 말이 있는데, 전 머리숱이 너무 많아서 사실 잘 못느끼겠더라구요.ㅜㅜ)


어쨌든 전체적으로 볼 때 나름 괜찮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써본 헤어에센스들로 순위를 매긴다면 꽤 상위권에 들어갈만한 제품이에요.ㅋㅋ


올리브영 등 좀더 다양한 곳에 입점하면 좋을텐데.. 랄라블라에서만 살 수 있다는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랄라블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헤어에센스 추천제품!


당분간은 꾸준히 잘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