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면세점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후기 (+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매한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조말론 향수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인다 보니 고를 때도 왠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샀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나랑 안 맞으면 정말 속상하잖아요..ㅜㅜ


저도 조말론 향수를 계속 써보고 싶던 차에 해외에 나갈 일이 있어서 면세점을 통해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구입하기 전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를 찾아보며 어떤 향을 살지 고민을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결론적으로는 지금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중이에요!



먼저 조말론 향수를 구매하려는 분들을 위해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를 찾아 보았는데요, 


사람마다 느끼기에 조금 차이가 있긴 하지만 대략 아래와 같다고 해요.



#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정리 #


1. 블랙베리 앤 베이 - 프루티 계열


2.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 프루티 계열


3.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 프루티 계열


4.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 우디 계열


5. 피오니 앤 블러쉬 - 플로랄 계열


6. 바질 앤 네롤리 - 시트러스 계열


7. 라임바질 앤 만다린 - 시트러스 계열


8. 와일드 블루벨 - 라이트 플로랄 계열




전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를 보고 직접 매장에 가서 시향해 봤는데요,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가 딱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엄청 기대를 하고 시향해봤던 블랙베리 앤 베이는 굉장히 세련된 향이라는 느낌은 들었지만 생각보다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이게 바로 제가 구매한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입니다. :)












개봉한지는 한달이 넘었는데.. 아직도 박스에 고이 모셔두고(?) 보관하고 있어요.ㅋㅋ












제가 구매한건 30ml짜리인데요, 정가는 30ml에 93,000원이고


100ml짜리는 186,000원이라고 하네요.














30ml짜리 면세가는 7만원대 정도인데, 전 할인행사+적립금 등등 다 해서 5만원대에 구입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역시 명품화장품은 면세점에서 사는게 무조건 이득인것 같아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이에요.


뿌리자마자 달콤~한 향이 참 좋더라구요.






조말론 홈페이지에 보면 ‘유쾌하고 활발한 느낌의 달콤한 향’이라고 표현되어 있는데, 이 말이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처음엔 향이 약간 진하지 않나 싶었는데, 조금 지나 살짝 날아가니까 더 좋더라구요.ㅎㅎ


지속력도 아주 긴 편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구요.


뿌리고 나갔는데 모르는 분께서 향이 너무 좋다며 무슨 향수냐고 저한테 물어봤다는..ㅋㅋㅋ


(물어보신 분은 남자분은 아니고.. 40대 정도 되어보이는 여성분이셨어요 ㅋㅋ)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는 인기있는 향이긴 하지만 그만큼 호불호도 많이 갈리는 듯 해요.


그래서 저처럼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를 참조하셔서 미리 시향을 해 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면세점 활용하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