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 크림 사용해본 후기! 민감성 피부 수분크림으로 추천해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2통째 사용중인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 크림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나이가 30을 넘어간 뒤로 피부 상태가 20대 때와는 달리 많이 민감해지고 예민해지더라구요.


20대 때에도 나지 않던 여드름이 나질 않나.. 화장품을 조금만 잘못 써도 뭐가 막 나질 않나..


그래서 화장품을 정말 이것저것 많이 바꿨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전 성분이 좋다고 알려진 화장품이나 천연화장품은 오히려 잘 안맞더라구요.ㅜㅜ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 크림은 제가 민감성 피부 수분크림 추천 제품을 찾고 찾다가 알게된 제품인데요,


올리브영에서 우연히 샘플을 받아 써 보고 느낌이 괜찮길래 사용해보게 되었답니다. :)


직접 써보니까 민감성 피부 수분크림 추천 제품이라 할만큼 제 피부에 정말 잘 맞아서


지금 2통째 사용하고 있는 중이에요.ㅋㅋ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 크림입니다. :)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민감성 피부 수분크림 추천 제품!


영어로는 hydra-soothing cream 이라고 되어 있네요.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 크림은 피부 민감도를 낮추는 과민감피부용 진정 크림이라고 해요.


뒤에 전성분도 나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길.ㅎㅎ


화해 어플로 검색해 보니까 주의 성분이 3가지 정도 나오긴 하더라구요;;


전 주의 성분 하나도 없는, 성분 좋다고 알려진 제품을 쓰고도 얼굴이 심하게 뒤집어진 경험이 있어서.. 크게 의미를 두진 않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면 이런 모습이에요!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 크림 본품과 설명서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펼쳐 보니.. 아무리 찾아봐도 한국어는 보이지 않네요..ㅜㅜ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요.












용량이 50ml인데 용량이 좀 작은 편이라 금방 쓰게 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여행 갈때 들고 가기에는 나름 편한 것 같아요.


뒷면에는 사용기한도 함께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한번 더 밀봉 처리가 되어 있어요.












손등에 조금 덜어보았습니다.


너무 묽지 않으면서 점도가 꽤 있는 질감이었어요. 향은 전혀 없습니다.












살짝 문질러본 모습. 나름 부드럽게 잘 발리는 편이에요.












두드려서 흡수시킨 모습입니다. :)






얼굴에 바르고 살짝 두드리면 금방 흡수되면서 촉촉한 느낌만 남아서 참 좋더라구요.


2통째 사용하면서 피부가 그래도 덜 예민해진 느낌이에요.


조금만 피부 상태가 안좋아도 빨갛게 되거나 얼굴 여기저기가 가렵고 여드름이 막 올라오곤 했었는데,


요즘은 피부가 많이 깨끗해 졌습니다.ㅎㅎ


가끔 한달에 한번 마법의 기간이 찾아올 때마다 약간 트러블이 생기긴 하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에요!



전 피부 상태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바르는 편인데,


특히 많이 건조하다 싶을 때 듬뿍 발라주면 촉촉한 느낌이 오래 가서 좋은 것 같아요.^^


다만 크림 자체가 수분감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라..


피부가 정말 극건성이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가볍게 느껴질지도 모르겠네요. :)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은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민감성 피부 수분크림 추천제품이긴 하지만


화장품은 개인의 피부에 따라 정말 극과 극이라 할만큼 차이가 있으니


성분도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