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 콜리플라워 김치 삼겹 볶음밥 레시피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 8월 13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에서 소개되었던,

콜리플라워 김치 삼겹 볶음밥 레시피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해요.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을 짤 때 도움이 되는 레시피라고 하는데요,

요 레시피 정말 괜찮더라구요.ㅋㅋ

(참로고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가이드와 원리는 지난 포스팅에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 보세요!)

 

키토제닉 다이어트의 원리와 식단 방법! 정리해봤어요 :)

키토제닉 다이어트의 원리와 식단 방법! 정리해봤어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 8월 13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에서 소개되었던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이날 방송에서 11..

hellomj6669.tistory.com

 

 

 

콜리플라워 김치 삼겹 볶음밥 레시피는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해 쌀이 그리울 때 활용하면 좋은 레시피라고 해요. :)

쌀을 전혀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쌀알을 씹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성공적인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을 위한 콜리플라워 김치 삼겹 볶음밥 레시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콜리플라워 김치 삼겹 볶음밥 레시피 - 재료]

체다치즈 2장
콜리플라워 300g
삼겹살 200g
김치 200g
*해당 레시피는 2인분 기준

 



[나는 몸신이다 콜리플라워 김치 삼겹 볶음밥 레시피 - 만드는법]


1. 콜리플라워는 칼로 다지거나 분쇄기를 이용해 갈아서 준비합니다.
(다른 재료들도 볶음밥에 넣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 주세요!)

2. 팬에 삼겹살을 먼저 구워주세요.

3. 삼겹살이 충분히 익으면 삼겹살에서 나온 기름을 이용해 김치를 볶아줍니다.

 

=> 김치에 소금 간이 되어 있어 따로 소금은 안 넣는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김치는 설탕(당분)이 많아서 설탕이 없는 김치를 사용하는게 좋다고 해요.

4. 삼겹살과 김치가 익으면 콜리플라워를 넣고 함께 볶아줍니다.

5. 거의 다 익었을 때 마지막으로 체다 치즈를 올려 살짝 녹여주면 완성이에요!


 

 


콜리플라워 김치 삼겹 볶음밥 레시피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는데요,

콜리플라워를 이용해 쌀의 식감을 살린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한것 같아요.ㅋㅋ

만드는 법도 정말 쉬워서 좋구요. :)

방송에서 만드시는거 보니까 삼겹살을 지방이 많은 부위로 쓰시던데,

이렇게 지방을 많이 먹고도 살이 빠진다고 하니 참 신기하네요. ^^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실천중이신 분들은 가끔 쌀이 그리울 때 이 레시피대로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날 콜리플라워 김치 삽겹 볶음밥 말고도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만드는 키토빵 레시피도 알려 주셨는데요,

지난 포스팅에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 보세요.^^

 

키토제닉 식이요법 레시피 ::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노밀가루 키토빵 만드는법 (나는 몸신이다 키토제닉 식이요법)

키토제닉 식이요법 레시피 ::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노밀가루 키토빵 만드는법 (나는 몸신이다 키토제닉 식이요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방송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 240회 키토제닉 식이요법 편에서 나왔던, 몸신..

hellomj6669.tistory.com

 

 

댓글